[GS25] 마가레트라는데... -롯데 마가레트 초코 빵- ㄴ 과자당

회사 퇴근하는 길...
배가 살짝 고파서 제로 콜라나 하나 마실까 (이런 게... 당뇨환자의 고난...)하고 회사 내 편의점 냉장고에서 서성거리다 제로 콜라를 하나 다 사들고 나갈까 하다가 빵이 진열된 매대에서 갑자기 마가레트가 눈에 띄었습니다.
마가레트가 빵이라니... 대략 신기해서 하나 사봤습니다.




일단 마가레트는 과자지만 이번에 구입한 마게레트는 빵입니다. 그게 가장 큰 차이점이네요.
개인적으로 롯데에서 나온 과자 브랜드 빵에 대해서 실망을 많이 했는데요. 마가레트는 워낙 좋아하는 과자인지라 실망해도 한 번 사보자!!! 싶은 생각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 구매는 GS25가 아니라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1000원에 75g이면 양은 뭐 적당한 듯 합니다. 빵안에는 초콜릿이 들어있는 것 같구요. 제품유형 역시 과자류가 아닌 빵류입니다.
빵 하나당 16g의 당이 포함되어 있어 당이 적은 편은 아닙니다. 지방의 양도 적은 편이 아닌데요. 간식빵의 거의 대부분은 다량의 당과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해서 드셔야합니다.




개봉하면 겉 모양은 마가레트와 똑같습니다.
다만 만져지는 질감이 오리지널 마가레트와 다르다는 건 차이가 있네요. 오리지널 마가레트가 바삭한 느낌이라면 이 빵은 뻑뻑한 느낌이랄까요.
빵을 반으로 가르면 안에는 초콜릿이 나오는데요. 초콜릿의 향이 그렇게 진하게 나지 않습니다.
한입 베어물어봅니다.
빵이 꽤 뻑뻑합니다. 그리고 초콜릿은 빵에 묻혀서 거의 맛이 나지 않습니다. 초콜릿도 맛이 진하지 않아 뻑뻑한 빵맛만 납니다.
위에도 얘기했듯이 롯데의 과자 브랜드 빵은 실망만을 안겨주었는데 이 빵 역시 상당한 실망을 안겨주네요. 다음에는 사 먹을 일이 없을 듯 합니다.

덧글

  • 신사멍멍이 2017/09/19 15:54 #

    마가레트는 역시 오리지날을 전자레인지 10초!
    그거 우유와먹는게 어린시절행복이었어요
  • 개미 2017/09/23 00:17 #

    신사멍멍이 님/ 마가레트는 역시 오리지날이죠. 그걸 따라 갈 게 없어요.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