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ka] 유럽의 맛!!! Milka Mix ㄴ 과자당

작년 유럽에 갔다 온 흔적이 사가지고 온 물건에서 남는군요.
유럽의 맛이라는 스위스의 초콜렛 밀카의 믹스 제품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먼저 밀크 초콜렛을 만들어 낸 밀카의 제품 답게 3종의 작은 사이즈 초콜렛이 한 봉지에 들어있습니다.
알파인 밀크와 딸기, 헤즐넛으로 구성되어 있는 심플한 제품입니다.
가장 기본이 가장 좋은 맛을 낸다.
이건 초콜렛에서도 변함 없는 진리입니다.
특히나 작게 포장되어 있어 먹는 데도 부담없고 심심할 때 하나하나씩 까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한 봉에 들어있는 초콜렛의 개수는 70개. 많은 편이지만 사이즈가 크지 않아 부담없습니다. 베니스의 면세점에서 사가지고 온 것 같은데 얼마 줬는지는 모르겠네요.
밀크 초콜렛 답게 칼로리가 좀 높은 편입니다.
지방과 설탕 역시 많은 편이지요. 원래 밀크 초콜렛은 카카오 버터와 카카오 매스, 설탕, 유지방으로 만들어지는 게 정통이긴 하니까요. 다만 조절하지 않으면 지방과 칼로리 폭탄을 맞게 되니 주의해햐 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초콜렛이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알파인 밀크는 말 그대로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밀크 초콜렛입니다만은 상당히 부드럽고 답니다.
밀크 초콜렛의 명가답게 허투루 만들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는 듯 합니다. 전지분유 특유의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초콜렛과 만나는 그 느낌이 무척 좋습니다. 아무것도 남지 않고 깔끔하게 입안에서 녹아들어갑니다.
딸기는 건조된 딸기를 박아넣었습니다. 녹이는 것 보다 씹어 먹어야겠지요.
신맛의 건조딸기와 단맛의 초콜렛의 조화는... 말 할 필요 없는 거 아니겠어요~~~
헤즐넛은 고소고소~~~ 다른 말이 필요 없습니다.
이걸 먹은 사람 어느 누구도 맛 없다는 말을 하지 않더군요.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으니까 더 찾아보기 힘들어서 더 귀한 듯 합니다.

덧글

  • 2017/06/15 00:4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6/19 07:5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