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08. 07. 후쿠오카 1박 2일!!! / (9) 야경도 보고 라멘도 먹고!!! ㄴ 2016. 8 1박 2일!!! 후쿠오카

입장권을 사고 후쿠오카 타워를 올라가면 후쿠오카의 야경이 상당히 화려하다.
다만 도쿄만큼 화려하고 거대하진 않은데 그건 후쿠오카라는 도시 특성이라 그렇다.
후쿠오카가 도쿄보다 작은 도시이지만 그래도 큐슈 지방의 중심도시라 그런지 꽤나 화려하다.
그리고 후쿠오카 타워가 시 외곽에 있다보니 야경이 조금 약할 수 밖에 없다.

생각보다 야경은 나쁘지 않은데...
카메라가 나빠...
1박 2일 간다고 그냥 허접한 핸드폰 카메라 이런 거나 들고갔더니 허접할 수 밖에...
그래도 허접한 카메라 가지고 잘 찍었다고 생각한다.
후쿠오카의 야경을 실컷 보고난 후 다시 내려와서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
꽤나 늦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아직 후쿠오카 시내버스는 잘 다니고 숙소까지도 어렵지 않게 돌아올 수 있었다.

그리고 호텔 근처가 나카스 강변인 관계로 나카스도 한번 돌아보고...
그리고 후쿠오카의 명물 중 명물인 이치란 라멘 본점도 이 나카스 카와바타에 있으니까 저녁 야식으로 이치란 라멘에 들러 라멘 맛을 보기로 한다.
숙소랑 멀었으면 일찍 먹고 치웠을텐데 우연히 이치란 라멘 본점이 숙소에서 걸어서 3분거리라는 지리적 이점을 이용하여 야식으로!!!

이치란 라멘 자판기에서 기본 라멘 식권을 하나 뽑은 후 카운터에서 그냥 내면 된다.
어차피 이치란 라멘 먹는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소개했고 이제는 굳이 소개할 필요도 없으니 따로 적지 않고 패스~~~
일단 밤에 먹는 라멘은 맛난다.
이건 만고불변의 진리!!!
나는 이 돈코츠 라멘이 참 맛있어. 내 입맛에 너무 맞아!!!
한 그릇 후루룩 먹어버리고 간단한 음료를 하나 구입한 후 다시 숙소로 돌아왔다.
내일은 후쿠오카 아후 돔을 들르고 후쿠오카 성터만 들른 다음 집으로 가야 하는 날.
1박 2일은 진짜 빨리 지나간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