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모터쇼 -2- 테크당(黨)

소규모 부스를 넘어가면 뜬금없이 네이버 부스가 보입니다.
그 부스가 생각보다 큽니다.
뭘 할려고 이 큰 부스를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들어가봅니다.




네이버 부스에서는 자사에서 진행하고있는 프로젝트를 홍보 중인데 자동차 DB를 구축 할 생각인지 별도의 DB 구축 작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랩은 무인자동차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영상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프리우스 차량을 같이 전시하고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듯 보입니다.
네이버 부스 위에는 서울 모터쇼의 유일한 상용차 부스인 만 트럭 코리아의 부스가 보입니다.



서울 모터쇼의 유일한 상용차 부스인 만 트럭 코리아 부스에서는 자사의 대표 상품을 전시하고 있었는데 TGA와 TGX라인을 전시 중이었습니다.
거기에 라이온 버스도 같이 전시 중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만의 라이온 버스를 좋아해서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나저나 저번 서울모터쇼와 비교하면 상용차 부스는 완전히 전멸이네요. 기아도 현대도 별도의 상용차 부스를 만들지 않았고 저번에는 선롱버스코리아의 부스도 보였는데... 완전 전멸입니다.
만 트럭 코리아 부스 맞은 편에는 자트코 부스가 보입니다.



자트코 부스에서는 자사의 CVT 파워트레인을 홍보 중입니다.
자트코 CVT는 현재 GM과 닛산, 르노등 여러곳에서 사용 중인데 유가가 올라갈수록 선호되는 파워트레인입니다.
자트코는 자사의 CVT 파워트레인의 하이브리드 버전까지 전시해놓았는데요. 쓰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작은 전시부스가 북적북적했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