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07. 12. 김백수, 東京을 거닐다 / (34) 나리타 항공과학박물관으로 가자 (4) ㄴ 2016. 7 싸다고 샀는데, 동경

지난 편 보러가기 : 2016. 07. 12. 김백수, 東京을 거닐다 / (34) 나리타 항공과학박물관으로 가자 (3)

1층의 전시물을 다시 돌아보기로 하자.
ANA의 비행기에서 뜯어온 듯한 캐빈 목업이 보인다.
그리고 영화 해피 플라이트에서 사용했던 조종석 세트도 이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캐빈 목업은 쉽게 찾아볼 수 있다지만 갤리 목업은 전시하고 있는 곳이 잘 없는데 이 박물관은 갤리 목업도 전시 중이다.
갤리 내부의 카트와 냉장고, 오븐등의 장비가 고스란히 전시되어있다.

그리고 크루들의 복장 역시 전시되어 있는데 기장이나 부기장의 제복 뿐만 아니라 크루들의 복장들도 전시되어 있는데 상당수의 복장은 스튜어디스 언니들의 복장.
길다란 코트가 매력적으로 보인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자.
2층에서는 박물관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거대한 747의 목업과 함께 하는 항공과학박물관!!!

거대한 747 목업과 함께 이 박물관의 백미는 바로 나리타 공항의 디오라마!!!
월드 스카이 게이트 나리타라는 나리타 공항의 홍보 문구와 함께 나리타 공항 디오라마가 들어서 있는데 안습상황의 나리타 공항을 적나라하게 볼 수 있다.

디오라마를 뒤로하면 진짜 잡다한 콜렉션들이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이 잡다한 콜렉션 중 진짜 가지고 싶은 것이 몇개 있었다. 그 중 가장 압권은 역시 팬암 드라마 포스터랑 에어 프랑스 광고판!!!

진짜... 가지고 싶었는데... 이걸 떼올수도 없는 노릇이라... 구경만 하면서 참았음...
이제 2층도 다 돌아봤으니 3층으로 올라가 보자.

핑백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