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 뮤지컬 그날들 앙코르 공연 (2.11) 문화생활 중 입니다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진행되었던 뮤지컬 그날들의 앙코르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어느 분이 보시고 싶어 하시기에 냉큼 예매하긴 했는데 자리는 썩 좋진 않았습니다. 하긴 좋은 자리를 느긋하게 예매 할 수 있을 정도로 제 소득이 여유롭지 않은 것도 있었지만 이미 자리가 없었... ㅠㅠ

내용이야 이미 다 아시는 것일테니까 따로 말하진 않겠습니다.
무대 좋고 분위기 좋고 연기 좋고 노래 좋고!!!
오종혁은 이제 전문 뮤지컬 배우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노래는 역시 김광석!!! 이라 생각했습니다. 이 노래를 가지고 망작을 만들수도 없을 것 같구요.
앙코르 공연인데도 사람이 꽤나 많았네요.


공연 전 1층에서는 이런저런 걸 배경삼아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같이 가신 분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고 저도 재미있게 잘 봤으니 이 정도면 만족스러운 공연이 아니었나 합니다.

그나저나 공연 전 허가 받지 않은 사진 촬영은 안된다고 안내원이 그렇게나 얘기했는데... 몇몇 분들... 진짜 말 안 듣네요... 나중에 공연 끝나고 커튼이 내려가면 잠깐동안이나마 찍을 수 있는데(사실 이것도 원칙적으론 안되지만 크게 제지하지 않음) 공연 중 사진 찍는 분이 진짜 있었음.
거기에 공연 간 핸드폰 환하게 켜놓는 비매너도 있었던 걸 보면 우리나라 공연문화는 아직인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었네요.
그걸 제외하면 다 좋았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