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Airport GSE 8b(TUG), 9b(CARGO, TROLLEY) Aviation


공항 GSE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물건은 바로 드래곤의 공항 TUG 차랑과 달리, 그리고 카고.
사실 공항의 에어사이드 안을 돌아보면 엄청 많은 차량이 바쁘게 에어사이드를 돌아다님을 알수 있다. 버스뿐만 아니라 페이로드 차량, 스텝카, 케이터링 차량, 일반 트럭뿐만 아니라 밴까지 다양한 차량이 돌아다니는 데 그 중 상당히 많은 차량은 바로 TUG 차량.
공항을 꾸미는데 가장 많이 필요한 차량역시 TUG와 달리.
이번에 따로 구입한 드래곤의 TUG와 카고, 달리는 이베이에서 별도로 판매하는 물건을 구입했다. TUG 는 4대를 구입했지만 1대는 부숴먹어서 버렸고 카고와 트롤리는 오늘 받은 물건.
트롤리는 카고와 트롤리가 별도로 들어가 있는 관계로 총 구입댓수 6대 중 3대는 카고를 붙였고 나머지 3대는 달리로 놔두고 카고는 따로 보관처리했다.




노란색 TUG와 붉은 색의 달리가 꽤나 잘 어울리는 편이다.
TUG는 정교함이 조금 덜한편이지만 달리는 꽤나 디테일이 괜찮은 편이다.
원래 가지고 있던 위티(빅버드)의 GSE 세트에 들어있던 TUG 와 카고 트레일러와 비교해보면 드래곤의 제품이 더 공항에서 많이 이용되는 형태지만 요즘은 빅버드의 TUG 가 더 많이 보이는 듯 하다.

드래곤의 달리는 카고를 얹은 형태와 달리인 형태, 그 두가지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어서 꽤나 매력적입니다. 공항 디오라마를 만드시는 분이라면 몇개 구해서 전시하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