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mela] Karmelina Orange Wafer ㄴ 과자당

개인적으로 웨하스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새로 나오는 거든 뭐든 웨하스는 찾아서 먹는 정도인데 얼마전에 한의원 갔다가 근처 슈퍼마켓에 들러보니 물건너 온 웨하스 3총사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이 웨하스 3종류를 다 샀습니다.
오늘 소개할 과자는 그 중 하나인 카르멜리나 오렌지향 웨하스 입니다.

불가리아의 카멜라에서 나온 웨하스 종류로서 오렌지향 웨하스입니다. 오렌지 맛은 나지 않지만 오렌지 향은 납니다.
합성오렌지향이 일부 첨가되어 있으며 할랄식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합성오렌지향 0.08%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재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 베이스는 초콜릿맛 웨하스로서 코코아 분말이 들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2kcal에 당류가 4.3g 정도로 그리 높지 않다 생각되겠지만 1회 제공량이 13g 인걸 감안하면 당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웨하스 종류는 상당히 많은 당이 들어있음을 알 수 있지만 이 제품 역시 다량의 단순당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안을 뜯어보면 총 5개의 스틱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한 스틱당 크기가 생각보다 꽤나 큽니다.

4겹으로 구성되어 상당히 풍성한 맛이 납니다.
그런데 오렌지향이... 상당히 에럽니다...
합성 오렌지향인데... 오렌지와 비슷하게 먹음직스러운 향이 나야하는데...
거부감이 드는 그런 향입니다. 묘하게 거부감이 드는 그런 향이 납니다.
맛은 좋은데 음식은 맛보다 향으로 먼저 다가오는 것이라 그런가... 먹기 싫어집니다.
다른 것도 그런지 아직 까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 제품만 본다면 그닥 추천하기 힘들지 않은가 합니다.

덧글

  • 쥬이에 2017/01/07 22:06 #

    으아아 오렌지향 웨하스!ㅋㅋㅋ 두툼하니 맛나 보이네요! 거부감이 드는 향이라니 아쉬워요ㅠㅠ
    저도 어제 고심해서 고른 과자가 실패해서 실망중...ㅋㅋㅋ

    (근데 왜 저 거부감이 드는 향을 맡아보고 싶은 호기심이..!?ㅋㅋㅋ)
  • 개미 2017/01/08 20:17 #

    쥬이에 님/아아... 그러셨군요... 고심해서 고른 과자가 실망스러우면 던져버리고 싶죠... 그 심정... 알죠... ㅠㅠ 저 한테는 이번 과자가 그렇습니다. ㅠㅠ
  • 웨하스빠 2017/01/09 10:59 # 삭제

    전 위메프에서 이디야커피 증정으로 주길래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괜찮던데요?ㅎㅎㅎ
  • 개미 2017/01/09 23:55 #

    웨하스빠 님/ 웨하스빠 님은 괜찮았나 봅니다. 다행이네요. 저도 나쁘진 않았는데 그... 인위적인 오렌지향이 정말 거슬리더군요...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