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07. 10. 김백수, 東京을 거닐다 / (22) 김백수, 자동차 매니아라면 일단 꼭 갑시다. 토요타 메가웹으로!!! -1- ㄴ 2016. 7 싸다고 샀는데, 동경

지난 편 보러가기 : 2016. 07. 10. 김백수, 東京을 거닐다 / (21) 김백수, 건담. 대지에 서다!!!

다이버시티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토요타의 쇼케이스인 메가웹을 들러볼 수 있다.
비너스포트 안으로 들어가야 있는 토요타의 히스토리 개러지와 메가웹을 가기 위해서는 비너스포트까지 가야 하는데 다이버시티에서 비너스포트까지는 걸어서 10분 안팎정도다.
비너스포트역시 오다이바의 쇼핑몰 중 하나인데 내부를 베네치아같이 꾸몄다고 해서 나름 유명해진 쇼핑몰.

일단 토요타의 히스토리 개러지부터 시작해보기로 하자.
토요타의 메가웹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데 히스토리 개러지 역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비너스포트 3층에 있는 토요타의 히스토리 개러지는 내가 방문했던 때에는 토요타의 WRC 차량을 전시하고 있었다.
토요타가 WRC에서 경기하면서 운영했던 차량들이 히스토리 개러지에서 특별 전시되고 있는 것이다.

토요타가 실제로 WRC에서 사용했던 차량을 닦고 조이고 기름칠해서 이렇게 다시 전시하고 있다.
토요타의 코롤라와 셀리카, 야리스가 전시되어 있는데 각 해년도에 사용되었던 차량들이다.
차량에는 WRC에 사용했던 도장, 데칼, 차량을 탑승했던 드라이버 이름과 국적, 혈액형까지 상세하게 표시하고 있다.

그리고 토요타 MR2를 하나 뜯어내서 내부와 외부, 그리고 프레임까지 다 들어내서 한번에 보여주고 있다.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 차량을 보고 있었다.

핑백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