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12월 31일까지 한정판매합니다!!! -더블 데리버거- 식당(食黨)


롯데리아가 12월 31일까지 한정판매중인 더블 데리버거입니다.
데리버거의 패티 1장 추가한 확장판이랄까요...
지난 일요일 한의원에 진료받고 나서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발견한 이 포스터에 묘하게 이끌리듯 롯데리아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세트 1개에 390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 거 아닌까 싶기도 하고 말이죠.

세트는 언제나 구성이 동일합니다.
버거 1개에 감자튀김 1개, 콜라 1개입니다.
버거 포장은 별거 없는 민짜 포장지입니다. 아직 정규메뉴도 아니고 31일까지 한정판매하는 메뉴라 정식 포장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버거는 생각보다 풍성하지 않습니다.
원래 데리버거가 풍성한 버거가 아닌 관계로 패티 1개가 더 추가되었다고 해서 볼륨이 아주 드라마틱하게 변하진 않습니다.
다만 정규메뉴가 아니라 주문받으면 제조하는 관계로 햄버거는 따끈따끈해서 먹을만하달까요.

패티 두개에 데리 소스가 발라져있구요.
아래에는 마요네즈가 발라져있습니다만은 원래 데리버거 보다는 마요네즈의 양이 적은 편입니다.
양상추는 꽤나 풍성한데 그나마 롯데리아를 가는 이유 중 하나인 풍성한 양상추 인심은 언제나 맘에 듭니다.
그 외 일반 데리버거와 다른 건 없습니다.
맛도 일반 데리버거와 동일한 맛인데 마요네즈의 양이 적어서 그런가 데리소스의 달큰한 맛이 조금 더 많이 입안에 맴돕니다.
마요네즈의 묵직한 맛이 조금 사라져서 아쉽네요.
하지만 패티 하나 더 얹어서 일반 판매가 3900원이면 일반판매가 데리버거 세트 가격인 4700원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런치메뉴 가격보다는 비싸지만 종일 가격이 3900원인데 런치가격이랑 비교하면 안되겠지요.
달큰한 데리버거 좋아하신다면 한정판매기간 끝나기 전에 한번 먹어보세요. 가격 저렴하고 괜찮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