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URA] PLUMCAKE AI PREPARATO CON YOGURT ㄴ 과자당

상품명도 더럽게 길다... 라고 하겠지만 이게 진짜 상품명입니다.
요즘 GS 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작은 사이즈의 플럼 케이크 입니다.
이탈리아의 MISURA에서 나온 두개의 쇼트 케이크 중 하나를 사봤습니다.

한글로 적힌 종이박스는 실제 이탈리아 판매품에는 없는 박스입니다.
우리나라 수입사가 만들어놓은 물건입죠. 이렇게 하면 뭔가 고급스러워 지는 줄 압니다.
종이 낭비일 뿐인데 말이죠.
1개당 31.7g인 이 플럼 케이크는 1회 제공량당 칼로리가 200kcal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데 단맛은 말티톨로 사용하고 있어서 설탕은 전혀 들어가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함량이 0g에 가깝습니다.
보통 말티톨은 빵류에는 못 넣는 게 일반적인 상식인데 이 빵에는 말티톨이 설탕대신 들어있습니다.

원래 이탈리아 포장은 이런 비닐 포장입니다. 포장도 간단하고 얇아서 간단하게 구입해서 먹는 간식 같은 느낌입니다.
우리나라 포장같은 박스 포장은 진짜 쓸데 없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더 해봅니다. 원가만 올릴려는 수작같은 느낌이랄까요.
어쨌든 뒷면에는 너무나 당연하게 'NO SUGAR ADDED'라는 문구가 당당히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 답게 지방이 꽤나 화려한데 원래 케이크는 다량의 지방과 다량의 당류가 들어가야 맛이 나는 물건인 거니까요.

플럼 케이크 답게 밀도가 상당히 빡셉니다.
전혀 부드럽지 않구요. 촉촉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빡빡한 밀도로 인해서 씹는 맛은 충분하구요. 씹으면서 느껴지는 단맛은 말티톨 특유의 화한 맛도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플럼 케이크는 먹을 때 당연히 물이나 차, 우유 및 기타 목넘김에 사용할 음료수는 필수이긴 합니다.
얘의 단점을 찾아보자면 이 작은 물건 하나에 들어간 지방이 좀 많다는 거... 그리고 가격이 꽤나 비싸다는 거... 정도겠네요. 하나에 천원이니까 부담없이 먹자면 먹겠는데 편의점에서 천원이라면 아직은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니까...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