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의 가츠샌드가 돌아왔다!!! -등심돈까스 샌드- 식당(食黨)

GS25의 가츠샌드가 돌아왔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출근길 아침을 먹기 위해서 언제나 그렇듯이 편의점을 들렀다가 등심 돈까스 샌드를 보게됐습니다.
그리고 이건 당장 사야 돼!!! 하면서 한개 남은 이 등심 돈까스 샌드를 당장 손에 넣었습니다.

2700원에 200g 가까운 무게. 듬직합니다.
두껑을 벗기고 전자렌지에 돌려야 합니다. 40초 데워야 따끈따끈하고 맛있습니다.
작년의 가츠샌드와는 큰 차이점이 없지만 그래도 역시 돈까스 샌드위치는 진리 중에 진리입죠.

돈까스가 46%가 들었는데 그 중 돼지고기가 38% 가까이 들어있습니다.
풍성하죠. 볼륨도 진짜 듬직하고 좋죠.
열량은 조금 많습니다. 700kcal 정도 되는데 열량은 좀 많은 편입니다. 지방도 좀 많은 편이긴 합니다만은 포화지방은 확실히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걸 구입하시면 음료도 같이 해결됩니다. 트로피카나 소다가 하나 공짜인데 이 트로피카나 소다가... 당이 상당히 많습니다. 섭취에 주의해주세요~~~

한 케이스에 3개의 샌드위치가 들어있는데 한면에는 돈까스 소스가, 한면에는 깨가 들어있는 마요네즈가 돈까스를 접착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한 면에는 햄도 들어있는데 햄은 조금 사족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두툼하고... 두툼하고... 츄릅~~~

튀김옷은 눅눅하지만 어쩔 수 없긴 하지 않을까 합니다만은 튀김 자체도, 고기도, 빵도 소스 사이에서 상당히 촉촉합니다.
특히 고기가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딱히 음료와 같이 하지 않아도 부드럽게 넘어 갈 수 있습니다.
물론 고기 튀김이 베이스인 샌드위치라 아침에 먹기에는 상당히 부담될 수도 있겠지만 이거 하나면 아침이 든든해질 겁니다.
다만... 이번에도 얼마 안 있어서 들어갈 것 같은 분위기 인지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리 빨리 하나 입에 무세요!!!

덧글

  • 좀좀이 2016/11/28 14:46 # 삭제

    돈까스가 엄청 두껍네요. 돈까스에 빵이 곁들여진 느낌인데요? 지에스 편의점 가서 저거 보이면 사먹어봐야겠어요! 돈까스 엄청 좋아해서 저거 제 입맛에 딱일 거 같아요 ^^
  • 개미 2016/11/30 21:43 #

    좀좀이 님/ 두껍고 맛있습니다. 돈까스가 정말 제대로라서 먹을때마다 행복합니다. ^^
  • 동사서독 2016/11/28 15:36 #

    오오 좋군요.
  • 개미 2016/11/30 21:44 #

    동사서독 님/진짜 좋다니까요~~~!!!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