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EYES] 나는 아직 건재하다!!! -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식당(食黨)

한 때는 KFC와 양대 덩어리 치킨 시장에서 피터지게 싸웠던 파파이스...
리즈시절이었던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는 전국 곳곳에서 파파이스를 쉽게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KFC뿐만 아니라 파파이스도 보기 힘들어습니다. 사실 망한 줄 알았는데 그런데 아직 파파이스가 남아있었네요. 그것도 지금은 이사한 김포 한강 신도시... 사람도 없는 길 한복판에 덩그러니... 있네요.

김포 마산동 한 가운데...
사람도 없고 버스도 다니지 않는 원룸촌 큰 길에...
바로 앞에는 금성백조가 건설 중인 뉴스테이 단지가 열심히 공사 중... 덤프트럭과 온갖 공사 차량들이 다니는 도로 바로 앞에 있습니다.
지난 주 일요일 한의원 갔다가 배가 고파서 여기저기 뒤지다 집에 갈까... 싶었는데 파파이스가 눈에 띄길래 바로 들렀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제품이 나왔다길래 주문해봤습니다.
더블칠리버거를 세트로 주문했는데 사람이 전혀 없어서 그런가 주문받고 바로 튀기더군요.
그래서 따끈따끈한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자는 예전부터 파파이스가 참 유명했는데 지금도 파파이스 감자는 여전히 진립니다.
바삭바삭하고 부드럽고 따끈따끈하고
스파이시~~~ 하고 쥬시~~~ 하고~~~ 어머나~~~ 맛있어!!!
햄버거는 두툼한 닭튀김이 최고!!!
맘스터치가 진리라고 하지만 역시 닭버거는 파파이스가 맛있네요.
진짜 촉촉한 닭 맛이 최곱니다!!!
칠리소스는 단맛이 살짝 도는데 그렇게 맵지 않지만 입맛을 돋우는 데 충분한 도움이 됩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파파이스 버거라 그런게 10분만에 하나를 뚝딱 비워버렸네요.
진짜 잘 먹었습니다. 파파이스... 정말 오랜만에 봐서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