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07. 28. 후쿠오카 1박 2일!!! / (1) 예약은 삘받을 때 우연히 하는 거야!!! ㄴ 2016. 8 1박 2일!!! 후쿠오카

도쿄여행을 마치고 유럽여행을 앞두고 있던 어느 날...
부산 본가에 내려가기 전...
1주일 넘게 부산에 있어야 되는데 부산에만 있어야 하나... 하던 어느 날...
우연히 미래고속해운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후쿠오카행 배편의 요금을 봐버리고 나서... 순식간에 후쿠오카행 배편을 예약했다.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1박 2일의 짧은 후쿠오카 여행의 시작!!!
계획도 없고 준비도 없이 후쿠오카 여행을 시작하기도 했다.

모든 예약은 모바일로 진행했는데 모바일로 예약하면서 정말 요즘 세상 좋아졌다고 다시 한번 느끼는 바...
일단 미래고속해운의 코비부터 시작했는데 8월 7일 아침에 부산에서 출발해서 8일 오후에 후쿠오카에서 출발하는 나름 괜찮은 스케줄로 가격도 저렴한 8만 8천원(부산 항만세랑 부산에서 출발하는 선박의 유류할증료 포함)에 끊을 수 있었다. JR 큐슈의 비틀은 시간이 너무 안 좋아서 포기하기로 했다.
그리고 후쿠오카 가서 둘러볼 아사히 맥주 공장 투어 신청도 완료.

하카타 브루어리 투어 신청을 완료했는데 방문일이 일요일이라 공장 가동은 하지 않지만 내부 투어는 가능하니까 예약 하기로 했다. 인터넷 예약은 2인이상 부터 가능해서 혼자 가는 나 같은 사람은 전화로 예약해야 하는데 요즘은 무료 국제전화도 많아서 무료 국제전화 어플로 예약센터로 전화 후 오후 2:30분 한국어 투어로 예약을 완료했다.
숙소는 하루 잘 거니까 간단하게 캡슐호텔에서 자기로 하고 후쿠오카에서 교통 편한 곳으로 예약을 했는데 나카스 쪽의 캡슐 호텔로 하기로 했다.

호텔은 후쿠오카의 나카스카와바타 역 바로 앞에 있는 Wellcabin Nakasu로 하고 2600엔짜리 스탠더드 캐빈으로 예약완료!!! 1000엔 더 비싼 넓은 비지니스 캐빈도 있었지만 하루 잘 건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 싶어 간단하게 스탠더드 캐빈으로 하고 하루 묵기로 했다.
결제는 바로 진행하지 않고 체크 인 할때 진행하기로 했다.
이렇게 간단하게 예약 완료 후 부산으로 내려갈 수 있었다. 그리고 출발하기로 한 8월 7일이 왔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