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 elit Gourmet Collection Masterpiece Special Box ㄴ 과자당

사실 이건 화이트데이때 K를 줄려고 샀던 건데 이걸 내가 먹겠다고 살짝 빼놓고 다른 걸 사 줬네요.
그러고보니 이 사진 찍을 때는 아직 K랑 연애 중이었네요...
참 오래된 사진인 것 같은데 2달 조금 넘었네요.
어쨌든 오늘의 초콜릿은 elit의 Gourmet Collection Masterpiece Special Box입니다.


elit는 터키의 유명한 초콜릿 회사로 1927년에 개업해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는 터키의 오래된 초콜릿 회사입니다.
요즘 전통의 강호들 사이에서 매니아들한테 슬슬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제 3세계의 초콜릿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상승하는 회사입니다.
다만 국내에서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국내에선 거의 수입된 적이 없어서 그렇기도 하구요.
오늘 소개할 elit Gourmet Collection Masterpiece Special Box는 리테일 상품 중 고가라인에 속하는 상품입니다.

안에는 고급 초콜릿의 상징같은 속지가 내장되어 있고
속지를 들어내면 4종류의 프랄린이 4개씩 자리잡고 있습니다.
4개의 프랄린이 맛이 다 다른데 커버춰는 4 제품 공히 동일한 커버춰를 사용합니다.



4종류는 헤즐넛 크림이 들어간 밀크 초콜릿
코코넛 크림이 필링된 밀크 초콜릿
모카가 필링된 밀크 초콜릿
그리고 캐러맬이 필링된 밀크 초콜릿 이렇게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크 초콜릿 커버춰는 크게 달지도 않고 필링된 크림과 느긋하게 어울리며 입안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모카가 필링된 초콜릿은 조금 특이한데 다크초콜릿으로 커버된 원두열매가 그대로 안에 들어 있습니다.
캐러맬은 상당히 부드러운데 많이 달지 않으며 캐러맬이 단단하지 않아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괜찮습니다.
전체적으로 초콜릿들의 품질이 좋습니다.
아마 지금은 찾아보기 힘들것 같은데 내년에도 초콜릿 시장에서 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내 입엔 되게 맛있었는데...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