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바나나 우유가 목젖을 '탁' 만 치고 넘어가는 맛 -초코파이 바나나맛- 식당(食黨)

오리온에서 새로운 초코파이가 나왔다길래
하나 샀습니다.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가 처음 구매할 때까지만 해도 상당수의 마트에는 물건이 없더라구요. 집 근처 둘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초코파이 바나나맛입니다.

검은색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박스는 바나나가 그려져있어 초코파이 바나나맛이라는 걸 확실하 알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초코파이 가격이 어마무시한데다가 당도 상당히 많이 함유하고 있어 예전처럼 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 역시 초코파이하면 추억도 있고 맛도 있어 가끔 사먹는 편입니다만은 이렇게 박스로 사 본건 진짜 오랜만이네요.

봉투 디자인까지 박스와 동일합니다.
초코파이가 예전보다 확실히 무거워지긴 했습니다. 크기도 커지고...
이제는 한 입에 다 못넣을 만큼 커졌더랬...
여전히 맛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빵 자체는 약간 노르스름한 색을 띄고 있습니다.
실제 바나나가 들어가 있기도 하지만 역시나 바나나맛 우유의 향이 코를 간지럽힙니다.
마시멜로의 색은 노랗긴 하지만 맛이 있거나 하진 않습니다. 마시멜로는 씹는 맛이죠.
실제로 바나나맛은 초코코팅된 빵에서 맛이나는데요.
빵과 초코코팅의 조합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다만 바나나맛이 그리 진하지 않은 편인데요. 향은 진하지만 맛은 진하지 않다는 건 꽤나 아쉬운 점이랄까요.
한입 넣으면 바나나맛 우유가 목젖을 '탁'하고 살짝 치고 넘어가는 맛이랄까요.
조금 더 진했으면 하는 데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아닙니다. 다만 진한 바나나맛을 생각하신다면 조금 실망할 듯 합니다.

덧글

  • 얌냠이 2016/03/23 19:49 #

    이거 도대체 어디서 구해야하나요..ㅠ 허니버터칩 정도는 아닌듯한데 암만 돌아다녀봐도 안보이네요..
  • 개미 2016/03/26 02:06 #

    얌냠이 님/ 요즘은 구하기 쉽지 않나요? 마트가도 꽤나 많이 보이던데 한번 구입해 보시지요~~~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