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코해태] Pocky 말차맛이 녹차맛으로 정식출시!!!!! ㄴ 과자당

포키가 국내에 들어온 지 꽤나 됐습니다.
그렇죠?
그 동안 많은 포키가 들어왔습니다. 그 중에는 블루베리 같은 뭔가 이상하고 묘한 것도 있었지요.
그리고 포키의 일본 시그니처 버전 중 하나인 포키 말차맛이 포키 녹차맛으로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됐습니다.

포키 녹차맛 박스는 일본 글리코 포키 말차맛 오리지널 박스와 동일한 박스입니다.
그 박스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포키 말차 박스 중 카샤네 녹차 박스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조되는 포키 말차는 국내산 녹차를 사용하고 있는데 국산 가루녹차를 2.3%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가루녹차를 물에 타서 사용한다는 걸 생각한다면 꽤나 많이 들어있는 셈입니다.

기본 소비자가격은 1500원이지만 당연하게도 이 가격으로 먹어본 기억은 없습니다.
어딜 가더라도 과자값 할인은 기본인지라 편의점이 아니라면 정가로 파는 곳이 거의 없지요. 그 만큼 국내산 과자가 비싸다는 말도 되는 건가 싶네요...

기본 베이스는 포키 극세를 사용합니다. 일본 포키 말차는 스틱 베이스안에도 말차가 들어있는데 국내산 포키 말차는 스틱 프렛첼에는 별도의 말차가 들어있진 않습니다만은 커버춰 크림이 굉장히 진합니다.
그 진한 맛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울 정도로 말차맛이 진합니다.
극세 자체가 바삭바삭하고 거기에 말차 크림이 부드럽게 올라가 바삭하고 진한 맛이 납니다.
원래 말차맛 좋아하는데 이 정도로 괜찮은 맛이라면 앞으로도 꾸준히 먹을것 같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