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 옛날에 먹던 그런 맛 -Slai O'lai- ㄴ 과자당

요즘은 이런저런 과자들이 많이 수입이 되고 있어 골라먹는 맛이 괜찮습니다.
그 중 상당수는 동남아 과자인데 사실 동남아 과자만큼 골라먹는 맛이 있는 것도 드뭅니다. 물론 평균적인 질로 따지자면 저 유럽이나 북미에서 넘어 온 과자들이 상당히 맛이 괜찮은 편이긴 하지만 아시아도 괜찮은 편인데 일본이나 중국, 홍콩이나 대만의 과자는 우리 입맛에도 별반 차이가 없는 것들이 많아 골라먹을 때 고민을 하게 되지요.
동남아시아 과자들은 잘 고르면 대박. 못 고르면 폭탄... 둘 중의 하나인 편인데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이것저것 고르면서 뭔가 특이한 맛이 날만한 것들을 몇 개 골랐었습니다.
이번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온 파인애플맛이 나는 샌드과자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온 스라이 오라이라는 파인애플맛이 난다는 샌드위치 타입의 과자입니다.
보기엔 롯데샌드랑 비슷하게 생겨서 한번 골라봤습니다. 전 상당히 롯데샌드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어릴 적 부터 먹던 그 맛이 그렇게 많이 변하지 않아 지금도 잘 사먹고 있는 편입니다. 물론 그 때와는 가격도 달라졌고 양도 줄었지만 그래도 이 맛이 추억을 돋게 한단 말입니다.
한 박스안에는 개별 포장된 3개의 과자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동남아 수입 과자들이 언제나 그렇듯이 한 박스 천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나저나 이거 수입한 회사가... 원 인터내셔널...
원 인터내셔널...
원 인터내셔널...
원 인터내셔널...

-출처 : http://program.interest.me/tvn/misaeng/-

거기냐!!!


는 아닐테고...원 인터라... 미생 돋네요. 회사 이름 정말 잘 지었다.
으흠흠... 본론으로 넘어가서 과자를 샀으면 뜯어야겠지요.
이거 예전에 먹던 그런 형탠데... 그 무슨 과자지... 저런 동그란 과자에 안에는 크림 발라져 있고 저 위에 딸기 잼인지 젤리인지 하는 게 올라가 있던 그런 맛있는 과자가 있었는데... 내가 진짜 좋아했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무슨 과잔지...
어쨌던 그 과자를 닮은 과자가 나옵니다. 일단 크림은 파인애플맛이 약간 나는 그런 맛이구요. 위에 박힌 젤리는 파인애플맛이 나긴 하지만 약간 새콤하면서 쫀득 거려서 씹는 맛을 배가시켜 줍니다. 맛 자체는 전체적으로 So... So... 랄까요.
그나저나 이 과자 보면 딴 건 생각 안 나고 원 인터만 생각이 나서...

덧글

  • 아.. 2014/12/05 11:44 # 삭제

    저도 저 모양 과자 기억이 날듯말듯..궁금하네요. 뭐였지..
  • 개미 2014/12/06 03:05 #

    아.. 님/ 그러니까요... 저도 그 과자가 기억이 안나요... 어릴 때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 불량식품 맛도 나면서... 그 묘하게 중독되는 그런 맛이었는데...
  • 지니 2014/12/05 12:58 #

    제가즐겨먹는 과자를 여기서보니 반갑네요 하하 로마과자가 맛난게 은근많아요.. 이 과자를 한국에서 구입할수있다니 신기하네요 :)
  • 개미 2014/12/06 03:06 #

    지니 님/ 그래요? 은근 맛나는 게 많단 말이지요? 한번 찾아 먹어봐야 겠군요. ^^
  • 시윤맘 2015/01/26 22:10 # 삭제

    비슷한한국과자이름..조아샌드에요ㅋ
    조아샌드찾다가 여기까지오게됐네요
    먹어보고싶네용ㅎ
  • 개미 2015/01/27 00:38 #

    시윤맘 님/ 조아샌드!!! 이제 기억이!!! 저도 정말 좋아했는데요!!! 참 먹고 싶습니다. 조아샌드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