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ILDE VICENZI] 이딸리아판 누네띠네!!! - MILLEFOGLIE D'ITALIA Glassate- ㄴ 과자당

마틸다 비센치...
개인적으로 느끼는 거지만 유럽산 과자 중 맛있는 과자가 참 많은 데 그 중 유독 괜찮은 브랜드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페스츄리가 정말 맛있지요. 미니 볼리에 역시 페스츄리 과자중 하나인데 고소하고 고소한 그 맛이 일품이지 않습니까. 물론 그 고소함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마가린과 함께 한다는 점이 다른 점이긴 하지요.
이상하게 마틸다 비센치는 홈플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다른 곳에서는 잘 안보이더군요. 수입과자 판매점에서도 잘 안 보이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서 그러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MILLEFOGLIE D'ITALIA Glassate는 삼립의 누네띠네랑 비슷한데 묘하게 누네띠네랑은 다른 점이 있습니다. 누네띠네처럼 과하게 단 맛은 없구요. 누네띠네 특유의 바삭한 맛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누네띠네의 과한 바삭함과는 차이가 좀 있습니다. 단맛도 과하지 않구요. 위에 올라가 있는 살구 퓨레가 어울려서 상당히 맛있습니다.

투명한 케이스 안에는 몇개의 페스트리 과자가 있는데 과자의 갯수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비센치 제품 자체가 그렇게 싼 가격이 아니라서 사실 구매에 망설이게 되는데 비싼 금액 치곤 양도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서 구입하는 데 부담스럽습니다. 가성비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지요.

하지만 한번 먹게 되면 끊을 수 없는 마성의 과자라서 사먹지 않을 수 없네요.
층층으로 포개어진 페스트리와 가장 위에 올려진 바삭한 설탕 코팅과 그 사이사이에 살구 퓨레가 정말 맛있습니다.
안 쪽의 페스트리가 바삭바삭하면서 부드러워서 그 자리에서 뚝딱하고 먹어치우게 되는 마성의 과자지요.
칼로리도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한번에 다 먹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시작하면 중간에 멈출 수 없는 과자
Glassate 입니다.

덧글

  • 순희 2014/11/17 00:10 #

    핡- 비첸지 +ㅂ+
    페스트리크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글라새틴은 좀 실망했어요.
    누네띠네보다 맛있지만 페스트리크림에 비해서 실망이라는거에요;;
    홈플가면 꼬박꼬박 구입하는 제품 중 하나에요. 비첸지 짱 마시쪄요bbb
  • 개미 2014/11/18 21:40 #

    순희 님/ 비센치~~~ 날 가져요~~~ 엉엉~~~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