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25] GS의 새로운 '위대한' 시리즈 - '위대한 라볶이' 식당(食黨)

개인적으로 GS의 위대한 시리즈에 대한 악평을 상당히 많이 쏟아부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개인적으로 GS의 '위대한' 시리즈에서 먹을 만 한건 위대한 핫도그나 위대한 햄버거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만은
이번에 위대한 라볶이를 먹으면서 GS의 '위대한'시리즈에서 먹을 만한 게 하나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가격은 2400원...
GS 의 맛 없던 '위대한 떡볶이' 보다는 400원 더 비싼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CU 떡볶이가 더 맛있을 정도였으니까요. 그 위대한 떡볶이가 위대한 라볶이로 돌아왔습니다.
400원 차이지만 이것저것 조금이라도 더 들어있습니다. 일단 떡은 조금 줄어들었지만 생라면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떡과 힘께 고추장 소스, 그리고 건더기가 들어있구요. 생라면이 하나 더 들어있는데 가격은 400원 차이나네요.
400원 차이면 이걸 먹을까 하는 생각을 충분히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이번에도 한번 더 속아보자는 생각으로 이걸 구입했습니다.
사실 위대한 시리즈에 워낙 많이 속아서 영 못미더웠지만 이번에도 속아보자는 생각이었거든요.

조리 방법은 너무 간단하네요. 떡을 쏟아붇고, 건더기 스프를 넣고, 소스를 넣고, 생라면을 넣습니다. 그리고 끊는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를 돌립니다.
그럼 끝!!! 간단하네요.
그럼 조리가 끝나고 먹으면 됩니다.
.
.
.

이번에는 속을것인가 아니면 맛있을 것인가... 기대해 봅니다.
라면과 함께 슥슥 비빕니다. 맛있는 색과 맛있는 냄새가 풍깁니다.
웬지 위대한 떡볶이와는 색도, 냄새도 다릅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일단 라면을 입에 한입 넣어 봅니다.
.
.
.

어머!
이거 맛있네요. 위대한 시리즈에 기대를 전혀 하지 않았는데 이건 맛있네요.
라면에 양념이 잘 배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떡도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라면을 넣어 비비면 정말 맛있는데 그걸 간단하게 만들어준 제품이랄까요.
별로 신경 쓸 필요 없고 양념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하구요.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바와 맛을 동시에 잡은 위대한 시리즈의 몇 안 되는 맛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