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 2단지 임대아파트 등기왔네요 표정당(黨)


지난 금요일 LH에서 문자를 하나 받았습니다. 이제 아파트 들어올때가 됐다고 등기받으라는 군요.
그래서 오늘(월요일) LH에서 등기가 왔습니다. 보증금은 지금 사는 집보다 더 저렴하구요. 월세도 더 저렴합니다. 지금 사는 집 보증금을 빼도 돈이 남습니다. 물론 그 남은 돈은 전환보증금으로 털 겁니다. 월세를 더 낮춰야지요.

사실 인천 연희동 인천도시공사 아파트도 당첨되어서 이걸 들어갈까 아님 기다렸다가 인천도시공사 아파트를 들어갈까 고민했는데 인천도시공사 아파트는 대기순번이 60번이 훨씬 넘어서 1년은 넘게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김포로 가기로 했습니다.

출퇴근 시간은 30분은 더 잡아야 할 것 같아서 아침에 더 일찍 일어나야하고 버스도 한번 더 갈아타야하지만 그래도 한동안 이사갈 걱정 없고 임대료 싸고 편안한 아파트로 가는 거니까 선택의 아쉬움은 놔두고 들어갈 겁니다. 다만 양곡 2단지 말고 양곡 9단지나 양촌으로 들어가면 조금 더 출퇴근이 편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만은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들어갈렵니다.

28일에 추첨하러오라는 군요. 추첨장에 가야 계약을 하니까 당연히 가야죠. 다만 요즘 반차든 연차든 너무 많이 썼어요... 아직 회사 연차가 1년이 안됐는데 눈치 엄청 많이 보이네요.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