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ILDE VICENZI] 바삭바삭한 파이 속에 고소한 크림이 - MILLEFOGLIE D'ITALIA ㄴ 과자당

마틸다 비센치...

이탈라아 과자 브랜드 중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특히 페스츄리가 정말 맛있지요. 미니 볼리에 역시 페스츄리 과자중 하나인데 고소하고 고소한 그 맛이 일품이지 않습니까. 물론 그 고소함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마가린과 함께 한다는 점이 다른 점이긴 하지요. 건강에 안 좋은 게 입에는 좋다잖습니까.


MILLEFOGLIE D'ITALIA는 조그마한 사이즈의 스낵이 5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스츄리 안에는 헤즐넛 크림을 품은 초컬릿이 들어있는데 이 맛이 참 묘합니다. 혀 끝에 감도는 헤즐넛의 막과 향이 참으로 좋아요. 크림 자체도 그닥 달지 않구요. 물론 그 단맛 안에는 엄청난 양의 지방과 당이 포함되어 있다는 ㄱ건 함은정이긴 합니다만은...

일단 봉지를 열면 조그만 크기의 과자가 5개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네요.

다만 한 눈에 봐도 가루가 펄펄 날리게 생긴 모양입니다. 저걸 열면 맛있는 페스츄리 과자가 있겠지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말이죠... 지금 올리는 건 한 봉에 2000원에 구입한 거라 그렇거지만 원래 정가라면 무지막지하게 비싼 가격이겠지요.


작은 봉투를 뜯으면 바삭거리는 파이가 나옵니다.

겉에는 설탕인지 올리고당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코팅되어 있어서 단단해 보이는 데 실상은 단단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쉽게 부서지지요. 아주 단단하진 않지만 씹으면서 느끼는 바삭바삭함이 남 다르긴 합니다.


안에는 이렇게 크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헤즐럿과 초컬릿이 살짝 믹스된 믹스크림의 맛이 참 좋습니다. 크림 자체는 그리 달지 않고 느끼하지도 않으면서도 확실한 임팩트가 있는 맛입니다.

부서지는 페스츄리와 헤즐넛 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입안에 행복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어마어마한 당류와 칼로리를 생각한다면 두번은 먹고 싶지 않을 것 같지만 막상 눈앞에 있으면 또 먹게 될 것 같은 맛입니다.


덧글

  • 랄라 2014/08/23 15:19 # 삭제

    이거어디팔아요??
  • 개미 2014/08/23 15:57 #

    랄라 님/ 전 홈플러스에서 구입했습니다.
  • ㅠㅠ 2014/08/24 03:26 # 삭제

    이거정말맛있었어요ㅠㅠ 저는요즘 유행처럼번져가는 수입과자점에서샀는데 한입베면 달콤한 헤이즐넛초코?크림 가득 ㅠㅠ 아 먹고싶네요
  • 개미 2014/08/24 14:41 #

    ㅠㅠ 님/ 요즘 유행처럼 번지는 수입과자 전문점이라는 데서 썩 괜찮은 제품을 찾지 못했는데 이걸 발견하셨군요. 그렇죠... 이거 맛있죠...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