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25] 위대한 사이즈, 맛은 조금 애매 - 위대한 떡볶이- 식당(食黨)

GS 25에서는 위대한 시리즈로 이것저것 내놓는 게 많습니다.
문제는 뭘 많이 내놓긴 한데 딱히 뭔가 확 땡기는 게 없습니다. 위대한 시리즈 중 괜찮은 건 위대한 햄버거와 위대한 핫도그 정도...
그 전에도 한번 포스팅 했었지만 위대한 닭강정은 솔직히 정말 맛이 없었구요. 그래서 전 보증된 것만 먹었었지요.
이번에도 보증된 것만 먹어볼려 그랬는데 떡볶이가 눈에 띄길래 한번 사 봤습니다.

위대한 떡볶이는 GS 25에서만 나오는 편의점 전용상품입니다.
요즘 국물 떡볶이가 유행 이랄정도인데 이 위대한 떡볶이는 바로 그 국물 떡볶이를 레토르트로 만들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국물 떡볶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떡볶이는 진한 양념이 칼칼하게 배여야 한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경상도식 떡볶이가 국물을 진하고 걸쭉하게 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저 역시 그 입맛이거든요.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할인카드를 사용하면 더 싸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사실 별 기대 없이 구입했습니다.

그나저나 국물 떡볶이라는데... 물을 안 넣네요.
그래서 확인해 보니 소스가 130g이나 되네요. 그러니까 물을 안 넣어도 되겠습니다.
종이컵에 떡을 넣고 소스를 넣어서 잘 섞어주면 됩니다.
잘 안 저어주면 흰 떡이 나오기도 하고 떡이 굳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 떡이 굳었더군요.
전자렌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되는데 몇몇 떡은 굳었더군요. 그래서 굳어버린 떡 몇개는 버렸습니다.
일단 버릴 건 버리고 먹어보니 뭔가 애매... 합니다.
맛은 있으나 웬지 다시 사먹기엔 돈이 아까운... 뭐 그런 맛이네요.
약간 맵기도 하고 새콤한 맛도 있습니다만은 뭔가 애매한 맛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떡이 크게 질이 좋지 않습니다.
아마 다음에는 안 먹을 듯 합니다.

덧글

  • 레니번 2014/07/14 05:50 #

    씨유 2천원짜리 떡볶이가 맛있어요
  • 개미 2014/07/14 23:39 #

    레니번 님/ 씨유 떡볶이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