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남에게 필요한 것... 그것은 청소기!!! 표정당(黨)

혼자사는 자취남에게 필요한 건 뭘까요?일단 전자렌지... 꼭 필요하죠.물... 필히 있어야 합니다.세탁기... 없으면 무조건 사야하는 물건이죠.그 다음은 뭘까요... 인간적으로 살려면 깨끗하게 하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하나 샀습니다.
청소기!!!
걸레질 하기가 귀찮아서 찍찍이를 사서 청소를 하고 있었는데 이것도 하루 이틀이지... 그 작은 찍찍이로 1, 2층 다 청소하긴... 힘들지요. 그래서 청소기를 하나 샀습니다.
뽐게에서 적당한...이 아니라... 너무 싼 가격에 핸디와 일반형 겸용 청소기가 나와서 하나 샀습니다.메디하임이란 브랜드는 처음 들었는데... 막상 살려니 회사 평가가 너무 안 좋아서 살까 말까... 하다가 가격이 워낙 싸서 하나 샀습니다. 쿠폰 먹이고 나니 2만원이면 사는... 청소기 하나가 2만원이라 너무 싼건 아닌가 싶습니다.
근데 2만원에 구입한 것 치곤 내용물이 꽤나 풍성합니다. 핸디 청소기 기본과 스탠드형 바 하나 더, 그 외 3종류의 부속이 더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빨아들이는 힘이 나쁜 것도 아닙니다. 빨아들이는 힘 자체는 상당히 좋습니다. 소음은 장난 아니게 시끄럽습니다만은 힘 자체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다만... 이걸 유통하는 유통사가 영 믿음직하지 못하다는 것과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언제 고장날지 모른다는 거... 그리고 고장나면 A/S를 받을 길이 요원하다는 거... 그거 정도겠네요. 하지만 2만원정도면 고장나면 그냥 버린다 하더라도 큰 부담이 없으니 그냥 하나 정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덧글

  • Mr 심쁠 2014/02/25 12:38 #

    전 그냥 물걸레질을 합니다..; (가난한 자취생 ㅋ)
  • 개미 2014/02/27 00:42 #

    Mr 심쁠 님/ 저도 가난한 자취생이랍니다.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