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 항공기 확인과 호텔 예약 완료 ㄴ 2013. 8 여름휴가 간사이

20일부터 시작하는 하계휴가와 관련해서 슬슬 포스팅이 올라가야 할 시점이라 이런저런 준비 과정들을 올려보고자 한다.
이번 하기 휴가는 원래 홍콩으로 갈려했었는데 홍콩행 비행기표가... 장난이 아니라서 가까운 간사이 지방으로 날아갈 비행기를 구했다.
일단 오사카와 히메지, 교토와 나라로 한정해서 이동할 생각. 이동하는 거리가 얼마되지 않아서 느긋하게 느긋하게 볼 생각이다. 사실 간사이 지방으로 가는 항공편은 언제나 구할 수도 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 못 본다 하더라도 다음에 가서 볼 수도 있지 않겠느냐 하는 생각도 있어서 느긋하게 돌아 볼 생각을 하고 있다.
일단 항공권은 휴가일 출국인 20일 아침 출국이니... 집에선 오전 일찍 일어나야 한다.

오전 8시 45분 출발이니 집에선 오전 6시에는 나가야 한다... 그것도 인천 공항으로...
짐은 얼마 없을거고 귀국한 즉시 이사를 해야 하니 이삿짐도 다 싸 놓고 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가는 길엔 즐겁게 즐겁게~~~

숙소는 텐노지로 잡았다. 가격은 생각보다 엄청나게 저렴한 편...
원래 저렴한 숙소를 찾아가는 편이라 이번에도 아주 싼 쪽은 아니지만 웬만하면 저렴한 쪽으로 숙소를 구했다. 웬만큼 저렴한 비즈니스 호텔보다 더 저렴한데다가 위치도 텐노지랑 가까운 편이니 위치도 괜찮은 편이다.
일단 내일은 예약해 놓은 간사이 스루패스를 찾아오면 일단 여행 준비는 거의 완료.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