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넛 신작품 먹어봤어요 식당(食黨)

이번 크리스마스 맞이 던킨도넛의 신작도넛을 먹었습니다.
던킨의 도넛은 잘 안 먹는 편인데 이번에도 당연히 신작이 나왔겠거니 하면서 던킨에 들렀습니다. 그리고 신작품만 쭉 사봤습니다.
먼치킨류는,,, 빼고 도넛만 구입했습니다.

가나슈가 잔뜩 들었다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가나슈가... 잔뜩 들어있진 않았습니다. 다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필링 크림 자체가 나쁘진 않았습니다. 근데... 맛이 원래 파는 도넛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큰 기대를 하고서 먹으면 실망할 맛입니다만은 노멀한 맛이라서 크게 거부감은 없네요.

바바리안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스노우맨은 진짜로 바바리안 필링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던킨은 필링이 잔뜩 들어있어야 맛이 있는 것 같아요. 각각의 던킨 매장마다 조금 복불복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필링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산타모자는 스트로베리 필링이 들어있는데 솔직히 필링의 양은 좀 실망스럽습니다. 빵 자체는 굉장히 크지만 그걸 받쳐줘야 하는 딸기 필링은... 한 없이 적습니다. 산타모자 끝은 아무것도 없는 생빵이며 가운에 약간의 필링만이 이 빵의 약간 퍽퍽하고 느끼한 느낌을 보정해 줍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 별사탕과 같이 드세요...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걸로는 조금 모자라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듀얼 민트 초코는,.. 조금... 멍한 맛이었어요...

이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 지 잘 모르겠네요...
하여간 조금 독특한 맛이었어요.
어쨌거나... 이번 크리스마스 신작은... 그냥 평타... 그 정도네요.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