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쟁이들은... 이래서 문제다!!! 표정당(黨)


이글루스에서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제 포스팅 중 하나가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 라는 골수 교회쟁이들의 단체에 의해 막혔답니다.
사유가 '명예훼손' 이랍니다.
내용은 저만 볼 수 있겠지만 막힌 포스팅이

'대한민국 교회는 어디로 가고 싶은가?'
라는 포스팅이었습니다. 교회의 세습과 공공연한 정치개입을 비판한 포스팅이었네요.
포스팅 한 날짜가 2008년 4월입니다. 오래도 됐습니다. 이미 4년도 넘은 포스팅이네요. 이런 오래된 포스팅을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라는 곳은 어떻게 알았을까요? 궁금하기만 합니다.
그리고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는 뭐하는 곳이기에 어떤 이유로 명예훼손을 걸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개신교가 비난받고 비판받는 이유는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같은 단체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잘못이 있다면 정당한 비판을 받고 그것에 대해 교단에서 충분히 상의해야 하는데 개신교 단체들은 우리가 하는 것이 옳은 것이라고 아직 생각하는 가 봅니다.
누구나 종교적 자유를 가지고 있고 종교를 비판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자신들이 듣기 싫어하는 얘기에는 입을 막을려하고 귀를 닫을려하는 저 개신교 단체의 행동에 경악을 금할 수 없습니다.
저 단체는... 그 외에도 많은 사건을 벌리고 있더군요.
곳곳에 저 단체가 싸 놓은 더러운 똥들이 너저분해서... 이건 뭐 상대할 가치도 없는 집단이란 생각이 들었지만 왜 내 중요한 게시물이 저 딴 단체에 막혀있는지 이해가 안되기에 정식으로 잠금 해제를 요청 할 생각입니다.
자신만이 선이고 그 외에는 악이라는 저 단체에 굴복할 생각이 전혀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되니 한동안 바빠서 비판을 중단했던 개신교에 대한 비판을 다시 미친듯이 해 볼까 합니다.
아주 나서서 안티를 양산하는 단체군요. 더욱 더 많은 활동으로 인해 더 많은 안티를 양성해 달라고 요청하고 싶을 정돕니다. ㅋㅋㅋ

덧글

  • 싸리후닛 2012/10/12 13:43 # 삭제

    코이카 들어갔다가 혹하는 제목에 끌려 들어왔습니다.
    전 예수님을 믿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ㅎ
    그전에 쓰셨던 글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말씀 하신대로 기독교 내 어쩌면 사회보다 더 더러운 악이 만연해 있는것은 부인할 수 없죠 (물론, 모든 교회가 그렇다고는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비판받아야 마땅한 일은 비판해 주세요! 그래야 믿는 사람들도 뒤돌아 보고 회개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겠죠!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 개미 2012/10/14 01:51 #

    싸리후닛 님/ 교인께서 이해해 주시니 감사드릴따름입니다. ^^ 전 종교는 싫어하지만 종교를 가진 사람을 싫어하지 않으니 자주자주 오셔서 댓글 달아주세요~~~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