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지오그래픽 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표정당(黨)


내셔널 지오그래픽 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이란 이름의 사진전이 예술의 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작가들이 찍은 귀하디 귀한 사진들 중 걸작이라 불릴만한 작품들이 세션을 나눠 전시하고 있습니다.

예술의 전당에는 많은 전시회가 상시로 열립니다만은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 바로 옆에는 루브르 박물관 전이 열리고 있어서 다행스럽게도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사람들이 찾아와서 관람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루브르 박물관 전은 대기 순번까지 걸리는 상황이었지만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은 대기 순번 같은 거 없이 조금 넉넉히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티켓은 성인 12000원입니다. 다만 신한카드로 결제시 10200원으로 할인 됩니다. 10% 할인 혜택이 있으므로 신한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괜찮을 듯 싶습니다. 바로 옆에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 도록이랑 내셔널 지오그래픽 연회원 가입 이벤트도 벌어지고 있으니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를 1년동안 구독하실 거라면 괜찮은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본 사진전 옆에는 내셔녈 지오그래픽 사진작가를 소개하는 전시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전을 다 보고 난 후 사진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더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가는 곳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동선이 짜여져 있으니 빼먹지 마시고 꼭 한 번 보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전이다보니 내부에는 액체류 반입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가방이 있다면 가방에 넣어 가실 수는 있으시겠습니다. 가방에 없다면 다 마시고 들어가시거나 들어가기 전에 맡기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핸드폰이라도 절대 찍으시면 안 됩니다. 사실 몰래 찍으실 수도 있겠지만 관람예절정도는 지켜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전을 보고 나오시면 비싼 도록이라도 하나 가지고 싶으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 정도로 사진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다만 도록은 조금 비싼 것 같긴 합니다. 저도 도록 하나 가지고 싶었는데... 도록 값이 너무 비싸서 구입하진 못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신다면, 자연 다큐멘터리를 좋아하신다면 '내셔널 지오그래픽 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은 꼭 필견(必見)하셔야 할 전시회라고 생각됩니다. 입장권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으니 관람 한번 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덧글

  • zip0080 2012/09/24 23:03 #

    와.... 안그래도 가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 포스팅 보니 꼭 가봐야겠네요.
  • 개미 2012/10/06 12:30 #

    zip0080 님/ 이제는 갔다 오셨겠지요.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