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Ray] Sky Pilot 공항셋트 Aviation


뉴레이에서 나온 스카이 파일럿 공항셋트입니다.
저는 본가에서도 이미 공항디오라마를 작게나마 구현해서 전시해 두고 있습니다만은
조만간 원룸으로 나갈 제 입장에서는 원룸에서도 작게나마 공항 디오라마를 구현하고 싶었습니다.
사실 제대로 된 공항 디오라마를 꾸밀려면 헤르파의 공항 기본셋이나 제미니의 공항 셋을 사는 게 가장 좋으며
이미 단종되었지만 제가 쓰고 있는 드래곤의 공항 셋트 역시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런 걸 꾸밀 수 없는 원룸에서는 가장 간단한 뉴레이 공항셋트가 저렴하고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해서 토이저러스 잠실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내부 건물등은 아무리 생각해도 헤르파의 카피 제품입니다.
1/500 헤르파 카피 건물에 GSE는 1/200에 1/400, 1/500까지 온갖 이상한 제품들이 다 모여있습니다.
GSE는 하나 추가로 구입할 것인지 아니면 집에 남는 GSE셋트를 조금 더 조합하면 공항 하나 쯤은 더 쓸만한 것들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조합을 한번 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건물 뿐만 아니라 Apron까지 같이 제공해 주긴 하는데 조금 싸구려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약간은 두꺼운 비닐로 만들어진 Apron에는 건물이 들어갈 각각의 공간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만 색이 조금 더 세련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래도 작은 비닐 하나에 활주로까지 다 갖춰져 있습니다.
나중에 본가랑 똑같이 아크릴 케이스 하나 정도 만들어 씌우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물론 바닥은 고정해야 하겠지만 말입니다.
가격은 1만 8천원 줬습니다만은 이 구성에 1만 8천원이면 괜찮은 구성인 듯 합니다.
헤르파 에어포트 타워만 3만원이 넘는데 이 구성에서 에어포트 타워만 빼서 쓴다고 하더라도 남는 장사라는 생각입니다.
작은 공항 디오라마를 만드실 생각이 있는 분이시라면 뉴레이의 스카이 파일럿은 괜찮은 선택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