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의 사우전드 베지터블 샐러드 셋트 식당(食黨)


토이저러스 잠실점에 갔다왔다가 모스버거 잠실점에 잠시 들렀습니다.
일본에서 먹던 모스버거를 오랜만에 먹어볼 수 있었기에 모스버거 셋을 먹어볼까 했지만 혼자 살기 시작하면서 역시나 모자란 건 섬유질이라는 생각에 사우전드 베지터블 버거를 샐러드 셋트으로 주문해서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대기 줄이 긴 거나 그 외 다른 많은 사진들은 이미 다른 많은 블로거들이 올렸을테니 저는 올리지 않겠습니다.(사실 사진도... 없네요...)
솔까말 모스버거라면 모스버거 셋트가 가장 많이 생각이 나지만 그 외 다른 메뉴들도 맛이 좋습니다. 저는 일본 여행 다닐 때 모스버거를 찾게 되면 무조건 들어가서 못 먹었던 셋트메뉴를 시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값은 싸지 않습니다.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비해서 양도 크게 많지 않구요.

사우전드 베지터블 버거자체는 아주 좋습니다.
씹히는 양채도 많고 큼직한 토마토도 떠~억~ 하니 올라가 있어 매우매우 좋습니다.
거기에 부드럽게 입에서 잘 감싸주는 소스역시 충분히 좋습니다.
다만 따로주는 샐러드 양은 적은 편입니다. 솔직히 조금 더 샐러드에 투자해도 될 듯 한데 너무 작습니다.
버거의 양이 작은 거야 원래 그네들의 스탠다드인듯 하니 그냥 넘어가려고 합니다만은 샐러드 양은 솔직히 좀 아쉽습니다.
500원 더 추가해서 샐러드를 받아야 할 이유가 크게 없어보이긴 합니다만은 저는 야채분이... 워낙 모자라기에... 쩝...
맛은 좋습니다. 가격은 봐줄만 합니다. 아채분이 모자라다면 모스버거의 어떤 제품을 먹더라도 야채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덧글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2/08/16 14:38 #

    상당히 맛있어보입니다.
  • 개미 2012/08/19 01:10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님/ 모스 버거의 햄버거는 맛있어요.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