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PA] Airport Accessories I Aviation


진짜 독일산인 헤르파 에어포트 액세서리 I 입니다.
헤르파 역시 항공기 미니어처 및 공항 미니어처등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모델 업체입니다만은 저한테는 조금 생소합니다.
헤르파의 주력은 1/500 과 1/200 이라서 저는 헤르파의 항공기를 살 일이 크게 없습니다. 물론 1/400도 있긴 합니다만은 헤르파 1/400을 살 가격으로 제미니의 1/400을 구입하면 돈이 남으니까 차라리 제미니나 JC Wing의 제품을 구입하는 편입니다.
다만 헤르파에서 꼭 사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이 액세서리들입니다. 헤르파는 공항 모형 셋트라던지 액세서리 킷등을 별도로 발매하고 있는데 흔히 얘기하는 GSE Set과 동일한 구성을 가진 Set부터 유류탱크만 따로 들어가는 Set이나 화물트럭만 따로 들어가는 Set등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케일은 1/500인데다가 제미니의 1/400 GSE Set보다 세심한 맛이 떨어지는 단점은 있지만 제미니의 1/400으로 볼 수 없는 것들도 있습니다.
일단 장축 스텝카 부터 패트롤 카, 소방차와 결빙 제거차량등 제미니에서 볼 수 없는 차량들이 포진되어 있어 제미니 1/400 GSE Set과 같이 놔두면 쏠쏠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제미니의 GSE Set보다 도색 상태나 제작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제미니의 GSE Set보다 10000원이 넘는 돈을 더 줘야 한다는 걸 생각한다면 HERPA의 Airport Accessories I 에 후한 점수를 주긴 힘들 것 같습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