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릭을 2.3.3으로 올리니 이건 신세경이구나~~~ 테크당(黨)

스트릭을 쓰다가 델에서 업데이트가 있다는 알림이 떴습니다.
요구르트만 먹다가 이제야 생강빵을 먹여주겠다는 업데이트 알림이라 정말 기쁘게도 2.3.3 롬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했습니다.

롬파일의 다운로드가 다 끝나면 바로 설치작업에 들어갑니다.
이거 분명히 델에서 배포한 순정롬입니다. 그래서 충분히 잘 설치 될 줄 알고 큰 기대를 가지고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한번 재부팅한 후 롬파일을 설치한 다음 공장초기화만 딱 한번 했습니다.
그 뒤로... 델 로고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해도 2.2로도 넘어오지 않습니다.
KT리커버리를 포함해서 온갖 쌩 쑈를 해도 복구가 안됩니다...
그래서... 커롬을 설치했습니다. 2.3.3. 릭스 롬입니다.
다시 델의 2.3.3 롬을 올리고 스트릭모드 리커버리를 설치하고 그 뒤의 절차를 차곡차곡 밟았습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깔렸습니다. 2.3.3!!!

롬 업을 하고 난 후 재미로 보는 쿼드란트 점수를 잊을 수가 없지요. ^^
처음 스트릭에 쿼드란트를 돌렸을 때 쿼드란트 점수가 고작 816점이라는 데 조금 충격을 받았지요. 그래도 나름 1Ghz인데...(물론 스냅이라서 이해는 했습니다만은...)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쿼드란트를 돌렸습니다. 솔직히 큰 기대따윈 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1세대 스냅 드래곤에 바랄 게 없다는 게 기본적인 제 생각이니까요. 그래서 별 기대 안하고 돌렸던 쿼드란트 점수에서 조금 놀랐습니다.

고작 롬 업 하나만 했을 뿐인데... 정펌이 안 깔려서 커펌을 깔았을 뿐인데...
점수가 400가까이 올라갔습니다. 아무리 재미로 보는 쿼드란트 점수라지만 이건 뭐 놀랠 수준입니다.
2.2일때 약간 버벅이던 게임들이 2.3.3에선 2.2보단 원활히 돌아가며 동영상 재생 시 프레임 드랍도 현저히 줄었습니다.
고작 롬 하나만 업 했을 뿐인데... 경천동지까진 아니지만 이 정도면 고생해서 롬 업할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스트릭 쓰시는 분들 중 아직 롬 업 하지 않으신 분들은 롬 업 하세요. 신세경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


플레이 스테이션 : 아무런 댓가 없이 커스텀 롬을 제작해 주신 제작자님께 이 스레드를 빌어 진짜 엄청난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런거 아마 못할 겁니다.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