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 명품이긴 하지... 프라다 로고가 붙었자네... 테크당(黨)

이것이 명품 ‘프라다폰3.0’



LG가 내놓은 3세대 프라다가 사실 화제긴 합니다.
프라다는 내놓을때 마다 화제를 몰고 다녔긴 하죠. 물론 동시대 최신 휴대전화보다 사양이 떨어지는 건 전통이긴 합니다만은 프라다 로고 하나 붙은 것 만으로도 살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을 겝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구요.(그렇다고 제가 프라다를 살 생각이 있거나 하진 않습니다)
어찌보면 LG가 명품 마켓팅을 나름 잘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옵티머스 때는 망조가 보이더니 프라다 하나로 일시에 거의 모든 IT기사의 메인 스쿠프를 차지하는군요...
사양은 최신 사양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OS로 안드로이드 2.3.7, 4.3인치 800 x 480을 지원하는 IPS 디스플레이, TI OMAP4430 듀얼코어 1GHz, 1GB RAM, 8GB 내장 메모리, 800만 화소를 지원하는 카메라,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 블루투스 3.0을 지원하며 NFC기능도 지원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1540mAh로 배터리 용량이 조금 아쉽긴하지만 괜찮습니다.
디자인은 옵티머스 필이 나긴한데 부분부분 포인트를 줄만한 곳을 제대로 살려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CPU가 TI인건 충분히 만족스럽다고 봅니다.
UI는 옵티머스 기본에 색만 바꿨습니다. 그냥 그렇습니다. 사실 옵티머스 UI가 나쁜 편은 아니었잖습니까. 좋은 게 좋은 겁니다.
LG 입장에선 옵티머스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했었지만 사실 실패했었죠... 그래서 프라다에 더 기대를 걸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비싼 가격에 명품 브랜드도 내걸었고 한번 세계시장에 도전할 충분한 제품이 나왔다 이겁니다.
근데... 예전에 나왔던 프라다가 재고가 남아 재고 처리를 위해 국내시장에서 땡처리된 경험이 있는지라 이게 어찌될 지도 참 알 수 없는 노릇이기도 하구요.
문제는 가격인데... 가격대가 괜찮다면 명품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싶은 사람들은 하나정도 구입해도 나쁘지 않겠지만 가격대가 장난없는 정도라면 솔직히 위험해보입니다...






덧글

  • 이네스 2011/12/17 17:31 #

    제발 그만좀 삽질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개미 2011/12/19 19:50 #

    이네스 님/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삽질은 계속 될 듯한 느낌이 듭니다... -_-;;;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