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iPhone 출시 발표 임박 테크당(黨)

SK텔레콤, '아이폰' 전격 출시 결정! 이동통신 시장은 춘추전국 시대로

버라이존 모드의 iPhone가 나오면서 SKT도 iPhone을 출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많았습니다.
그 때마다 SKT는 iPhone출시에 대해서 아무런 확답을 주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그런데 어제(23일)부로 케이벤치에 SKT의 iPhone폰 출시 임박 소식이 실렸습니다.
-Apple iPhone-

케이벤치에 따르면 3월에서 5월사이 SKT에서도 iPhone이 출시 될 것이며 추후에 나올 iPhone 5도 동시 출시가 가능할 것이라는 얘기를 기사에 실었습니다.
아트릭스가 KT로 나오기 시작하고 델은 KT와 독점계약을 맺었으며 HTC역시 하이엔드 라인을 SKT와 같이 출시함으로서 SKT만이 가진 단말기 다양화 효과는 KT도 같이 누리기 시작하면서 단말기 종류에 의한 시장 지배력은 거의 상실한 상황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버라이존 버전의 iPhone이 출시 되면서 SKT의 iPhone도입은 예견되어 왔었던 것이었지요.
이제 하나의 단말기가 여러 통신사에 공급되고 그 단말기를 가지고 원하는 통신사를 고를 수 있는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다만 그렇게 되면 LG U+는 어떻게 될까요...






덧글

  • hislove 2011/02/24 18:04 #

    U+는 LTE 런칭하기 전까진 그냥 잉여죠 뭐. ㄱ-

    다만 (U+의 희망사항일 뿐입니다만) 올해 7월에 LTE를 런칭하는 데에 성공한다면 한번에 훅 치고 올라갈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희망대로 다 된다면 세상이 세상이 아니겠지요. (후우)
  • 개미 2011/02/26 02:37 #

    hislove 님/ 조만간 LTE를 런칭하겠다는 데... 희망대로 다 된다면 세상이 세상이 아니겠지요. (후우) x2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