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fire 2.0 판매 일시 중지 테크당(黨)

아이폰 사용자들의 '플래시' 욕구 폭발

흔히 말하는 매진 사태가 사실로 밝혀져 충격을 던져주고...(퍽!!!)
Skyfire 2.0 iPhone 판이 매진되었습니다.
고작 판매 5시간만에 제작사인 Skyfire Labs는 앱 스토어에 올라와 있던 Skyfire를 내렸는데요.
그 이유가 대단합니다. 서버가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한계까지 다달아 판매 중인 소프트웨어를 내려야 했다는 겁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Skyfire 2.0 iPhone 버전에는 SOLD OUT 이 붙어 있습니다-

3일 오전 0시(미국시간) 에 판매를 시작한 Skyfire 2.0은 3일 오전 5시에 애플 앱 스토어에서 내려왔습니다. Skyfire Labs 는 4일 9시까지 서버 충원 및 복구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하는군요.
Skyfire 브라우저는 애플이 지원하지 않는 플래시를 처리해 주는 유일한 브라우저입니다.
플래시 동영상을 별도의 Skyfire 서버로 넘겨 변환하여 보여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iPhone 사용자 중 상당수의 사람들이 플래시 사용이 필요하다 느끼는 걸 수도 있습니다. 애플이 플래시를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니까요.
일단 복구 후 재 판매에 들어갈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플래시 미디어를 iPhone나 iPod Touch, iPad에서 보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앱 스토어 정찰을 좀 하셔야 될 듯 합니다.





덧글

  • 작은소망의아스카 2010/11/05 09:13 #

    어떻게 플래시를 보여주나 궁금했었는데..
    사파리에서 바로바로 실행되는 것은 아닌가보군요..

  • chatmate 2010/11/05 13:38 #

    다른 플랫폼에서는 모바일 브라우저로서 속도면에서 오페라와 쌍벽을 이루던 유명한 브라우저입니다.
    독립된 개별 브라우저 -오페라 미니와 같은 형식이라면 웹뷰어가 되겠습니다만-이니, 사파리에서 실행되는건 물론 아니죠.
  • 데미노스 2010/11/05 14:01 #

    써봤는데 이른바 '플짤'을 재생해주지 못하더군요.. 저같은 사람에겐 frash+skyf1re가 더 맞는 듯 싶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구글 맞춤 검색

Loading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