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49 이집트 괴식열전 -5- 녹차맛... 말트...비어? 식당(食黨)

이집트에도 새로운 간식거리가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는 몇 달 보이다가 떨어져 나가는 품목들도 있고 꾸준히 출시되는 품목들도 있습니다.
이집션들의 괜찮은 마실 거리 중 하나는 무 알콜 맥주맛 음료입니다(이러니... 좀 이상한가요...).
술을 먹어선 안되는 무슬림이 인구의 90%를 차지하다보니 당연 맥주맛 음료가 개발 되어 잘 팔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알콜도 없고 거기에다 설탕까지 들어간 맥주 비슷한 맛의 음료가 참 적응이 안 되었는데... 지금은 순수 말트만 들어간 알콜 빠진 맥주가 팔리고 있습니다. 고작 1년 사이에 말이죠. 거기에 설탕도 안 들어가고... 참 좋아요.
오늘의 괴식은 바로 무 알콜 맥주맛 음료인데 문제는 녹차맛이란 겁니다.

아니 다 이해해요. 복숭아 맛도 이해하고 파인애플 맛도 이해하고 배 맛도 이해 합니다. 사과맛도 이해 합니다. 딸기맛은 쒯이지만 이해 할 순 있어요. 그런데 녹차 맛이라고라?
이제 녹차 맛 맥주 음료를 공개 합니다.
-이게 그래도 한 병에 6기니가 넘는 음료라구욧!!!-

메트로 마켓에 신제품이라고 적힌 채 팔길래 한 병 업어와 봤습니다. 사실 맥주 값이 이런 무 알콜 맥주 음료보다 싸요. 그래서 웬만하면 이런 거 안 마시고 맥주를 마십니다만은 이런 신제품에 괴랄한 음식들은 조금 먹어줘야 하는 불타는 사명감 같은 걸로(그런 게 어딧어!!!) 사 온지 1주일만에 뜯어 봅니다.
색은 일반적인 맥주 색과 동일하네요. 일단 따면서 향을 맡아 보는데...

녹차 향이 없어!!! 이게 진짜 녹차의 향인지 궁금해!!!


쪼오금 의심이 가긴 하지만 일단 마셔봅니다.
...
....
.....

와 이거 쎄다!!!
동남아 녹차의 맛이 나!!!


왜 동남아의 설탕 잔뜩 들어간 녹차 있죠? 그 왜 설탕맛도 나고 감미료 맛도 찌인하게 나는 그런거...
여기에도 납니다. 설탕이 들어있는 건 확실하고 그 보다 녹차 맛을 앞에 깔았으면 뭔가 확실하게 맛이 나던가 해야지 설탕 맛에 가려서 아주 그냥... 답이 없습니다. 과일 맛은 설탕이 들어가야 맛있다지만 녹차 맛에 설탕이 아주 그냥 죽여주게 들어가다니... 그럴거면 녹차 향이라도 그냥 쎄게 넣어주지... 아...
내가 이걸 왜 사먹었는지 후회가 물밀듯 밀려오면서 급 6기니가 아깝다는 원초적인 생각에 근접합니다.
이거 아주 즉여주네요... 하...





덧글

  • 사피윳딘 2010/10/13 07:39 #

    시리아에도 맥주맛 음료들이 잘 팔리고 있죠... 그런데 녹차 맛 맥주 음료라니... 이집트는 희한한 것이 막 나오는군요....
  • 개미 2010/10/14 10:33 #

    사피윳딘 님/ 그러게 말입니다. 이 나라는... 뭔가... 잘못된... 방향으로...(퍽!!!)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