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고소를 취하해달라? 응? 사회당(黨)

타블로 얘기 오랜만에 한번 합시다.
타블로 관련 얘기들이 이제 기나긴 터널을 지나는 느낌입니다.
타진요나 상진세 같은 곳이 더 이상 활개치지 않았음 하는 바램입니다만은 왓비컴즈의 인터뷰가 미국 중앙일보에 올라와 있어 잠깐 링크 합니다.

‘왓비컴즈’ 단독 인터뷰 “타블로가 이겼다… 소 취하 바란다”

잘 보시면 알겠지만 '타블로는 이겼으니 승리자고 나는 졌으니 패장 아니냐. 승리한 자의 아량을 베풀어 고소나 취하해 달라.'가 요점입니다만은... 정말 한마디 안 하고 넘어갈 수 없습니다.

너 같음 고소 취하 하겠냐!!!


남의 인생 송두리째 흔들어 놓고, 남의 가정 송두리째 파탄 시켜놓고 이제와서 고소미는 못 먹겠다?
무슨 개 같은 발상이랍니까? 자기가 싸 질른 글에는 책임을 져야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자기가 싸 질른 글에는 책임 지겠담서요? 미국에서 한 자락 하신담서요? 이명박이 이사를 할 정도로 거물이람서요? 근데 고소미 먹긴 힘드세요? 응? 아니 그래 자신을 고소 취하해 달란 소리가 아니란 것(기사 여기)... 그래 좋습니다. 그러면 같이 떠들었던 사람들은 죄가 없습니까? 같이 인생 하나 파탄 낸 거 아니었음?

더 웃긴 건 타블로에게 축하한답니다. 아니 자신과 함께 광신도짓 해온 인간들이 만들어 놓은 판에 조리돌림 당한 타블로에서 이겼다고 축하한다니요? 진짜로 제 정신인지 모르겠습니다. 진실을 밝히려는 건 악플러가 아니라굽쇼?

아니 살려 준 거라면서요? 내 손으로 끝장을 본다는 게 싫다굽쇼? 그럼 니가 끝장을 보게 생겼는데요? 무슨 개 헛소리를 하고 있는지 도대체 알 수가 없네요. 그러면서 고소미는 먹기 싫다? 이건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아니 상진세나 타진요(도대체 이 집단은 그냥 관심도 줄 필요없는 잉여 중에 잉여라는 생각이 듭니다)도 멍청한게 고소미 먹기 싫다면 여기서 대충 하고 '나 잘못 했습니다~~~' 하고 억지로라도 빌어야 할 처지일텐데 도리어 경찰을 고소미 먹이겠다는데... 글쎄요... 생각이 없는 건지 아님 정신 승리로 버티는 건지... 쩝... 도대체가 이해 할 수 없는 집단입니다.
사람 하나 매장당하는 게 시간문제인 시대라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 타진요든 상진세든 왓비컴즈든 간에 정말 고소미 아주 진하게 듬뿍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 좋은세상 2010/10/12 11:06 # 삭제

    좋은 세상에 살면서 고소는 무슨 고소인가요?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좋게 좋게 화해하는 게 좋을 듯...

    타진요 회원만 20만명 되던데, 화해차원에서 1인당 천원만 내도 2억원 모으네...

    그거 미안하다고 타블로 한테 주면 되겠네. 서로 부담도 안 되고 화해하고 좋죠.
  • 하오랑 2010/10/12 14:12 # 삭제

    타블로가 입었을 정신적 피해를 단순 히 금전적으로 해결하면 된다는 건가요.

    좋은 세상님 와이프나 딸이 성폭행 당하고 상대가 돈 몇푼 쥐어주며 화해하자고 하면 그 상처가 치유가 되나보죠?
    (성폭행은 육체적 피해보다 정신적 피해가 더 큰 범죄입니다.)

    참 쉽네요 세상 살기.. 돈으로 다 해결하고..
  • 좋은세상 2010/10/12 15:45 # 삭제

    성폭행? 그건 아니죠. 이에는 이, 눈에는 눈도 아니고...

    금액이 적은가요? 좀 작죠?^^

    그럼 1인당 2천원씩 4억원.
  • 개미 2010/10/12 17:05 #

    좋은세상 님/ 그죠. 좀 작죠. ㅋㅋㅋ 4억은 많이 작죠. 사람 하나 인생 퇴갤 시킨 것 치곤 좀 작죠. 그러니까 고소미를 듬뿍 멕여야 한다는 겁니다. 타블로가 돈이 없겠습니까. 그냥 고소미 먹이는 게 가장 좋아보입니다만은... 그리고 왓비가 자기 말에 책임 진댔으니 출두 하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이제 와서 발 빼려는 더러운 수작은 가만 두면 안되요. 나이를 먹으려면 곱게 먹어야 하는 겁니다.
  • 좋은세상 2010/10/12 17:55 # 삭제

    개미 // 그런가요? ㅋ

    쌈은 말리는 것 보다 붙이는 게 제 맛이죠. 법정분쟁도 좀 볼만한 구경거리죠.

    이왕 이렇게 된거, 타블로 vs 안티 타블로 본격 불꽃 튀는 머리 싸움, 법리 싸움 관전하는 것도 재미있겠군요.

    근데 제 소견으론 타블로가 법정에서 이겨도 확정 판결로 받게 될 손해배상금이 1억은 넘지 않을 듯...
  • 개미 2010/10/13 00:26 #

    좋은세상 님/ 원래 싸움은 붙이는 게 제 맛이긴 하지만 이건 싸움이 아니죠. 이제 타블로의 일방적인 도륙으로 끝날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상진세, 타진요의 카페 매니저들은 무조건 쇠고랑을 차야 한다고 생각하구요. 헤비 유저들 역시 막장 크리 같이 탔으니 아주 열심히 쇠고랑 차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예전에도 얘기한 적 있지만 이번 사건으로 전 확실히 인터넷 실명제에 찬성으로 돌아섰습니다.
  • 좋은세상 2010/10/13 13:17 # 삭제

    개미 // 우리나라 형법이 그렇게 어눌한지 아세요? 괘씸하면 모조리 쇠고랑 채우게요?

    타블로가 화해 거부하고 4억 안 받는다면, 안티 타블로가 소송 변호 비용으로 써서 그야말로 불꽃 튀는 법리 싸움 시전하면 되겠네요.

    명승부를 기대함^^ 돈 승리 삼성 소송 처럼 웃기게 될수도 있지 않겠어요?
  • 개미 2010/10/13 18:28 #

    좋은세상 님/ 반대로 대답해 드릴 수도 있겠네요. 우리나라 형법이 그렇게 어눌한지 아세요? 고소 들어갔고 증거 확보했고 사생활 침해에 개인정보 도용에 걸려 들어갈 건덕지가 다 들어가 있는데 뭐요? 화해? 안티 타블로 소송? 안티 타블로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증거가 있나요? 아님 왜요? 또 박박 우기실려구요? 법리 싸움도 가진 자가 이기는 겁니다. 안티 타블로들... 가진거 쥐뿔도 없는데 뭘로 이기나요? 손해 배상금이 1억이 넘든 안 넘든 그게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일단 사람 인생 퇴갤 시킨 새끼들은 은팔찌를 차고 줄도 한번 그여봐야 다음에 이따위 짓거리를 안 한다 이 말입니다. 자기들이 뭐라고 사람 인생 퇴갤 시켜놓고 이젠 좋은 게 좋은 거니 비굴하게 한번 봐주셈~~~ 이러고 쳐 앉아 있나요? 그래서 나이를 쳐 먹으려면 제대로 쳐 먹어야 한다는 겁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