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만에 아이패드 판매 백만대!!! 테크당(黨)

오랜만에 맥 관련 소식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아이패드가 발매 한 달만에 일백만대를 돌파 했습니다.
관련 기사는 여기 <-

일단 정보로만 본다면 정식판매 실시 후 28일 동안 미국 내에서 일백만대의 아이패드가 판매되었구요. 150만권의 아이패드용 E-Book, 1200만개의 아이패드 전용 앱이 다운로드 되었다고 하는 군요.
단편적이지만 엄청난 속도입니다.
아이폰이 일백만대를 넘길 때 74일이 걸렸음을 생각한다면 정말 엄청난 속도입니다.
미국 내 판매만 집계된 수입니다. 미국 내 인구가 3억이 넘는다고 가정한다면 200명 당 1대꼴로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다는 말이 됩니다.(물론 그 미국에서 사서 타 국으로 들고 들어오는 경우가 꽤나 있음을 우린 알고 있잖아요? 그죠~~~)
-애플 아이패드-

혹자는 아이패드가 전 세계 판메에 들어서는 순간 아마존이 2년간 팔았던 킨들의 판매량을 한번에 제껴버릴 거라는 얘기도 하는 등 둥둥 떠 있는 얘기들도 있고 하지만 판매속도가 굉장히 빠르다는 거 한가지는 확실해 보입니다.
정말 웃긴 건 그렇게 많이, 빨리 팔리고 있지만 미국 내에서도 물량이... 딸린다는 겁니다. -_-;;;
손에 현찰을 가지고 있어도 당장 구입할 물건도 없을 뿐더러 한 사람당 2대만 판매한다는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는 겁니다.(물론 이 방침을 수급이 원활하면 깨질 겁니다만은...)
그래서 이베이에선 아이패드를 산 후 비싼 값에 다시 되파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기도 하네요.
그 중에도 3G 아이패드의 물량부족은 답이 없습니다... 쩝...
이래서 전 세계 판매는 가능할런지... 그것 부터 일단 불안감이...(왜냐면 말이죠... 아이패드 역시 한국보다 이집트에 먼저 풀릴 것 같아서... 여기서 사가지고 들어갈 생각이... 쩝...)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