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58 새로운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식당(食黨)

오랜만에 이집트에서 인사드리는 개미!!! 군입니다.
요즘 몸에 정말 안 좋은 관계로 포스팅 한번 하기가 힘듭니다.
(어젠... 열이 37.9도까지 올라가던데... 아침에는 36도로 떨어졌습니다)
아픈건 아픈거고... 오늘 포스팅은 해야겠지요.
이집트에 새로운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새로운 음료수란 건 바로 이 것-

가격은 한 병당 2기니 정도 하더군요. 이집트는 음료수 가격은 대단히 쌉니다.
처음에는 한국에서 파는 2뿌로라던지 니얼워터(간접광고 금지 규정에 의해 상표명을 바꿉니다. ^^)와 비슷하게 물에 향신료만 넣어서 맛있는 물을 만들어 낸 건줄 알고 샀습죠...
그런데 일단 따는 도중 '취이익~~~' 소리가 납니다... '취이익~~~' 이라니... 물이 아니었단 말이던가? 아니 물은 맞습니다. 그러니까 이 음료수는 흔히 얘기하는 탄산수에 항료를 섞어놓은 한국판 탄산수 '니얼워터'라던지' 2뿌로'같은 음료수 인겝니다.
약한 레몬 라임의 맛과 함께 흔히 마시던 탄산수가 목안으로 들어옵니다. 아무리 물이라지만 그래도 탄산수는 조금 꺼림직한게 사실이긴 합니다만은(제가 탄산수를 잘 못 마십니다) 나름 향이 들어가니 마실만 하더군요. 그나저나 아직 밀린 포스팅이 한 두개가 아닌데... 이런거나 포스팅하고 있으니... 이거 큰일입니다. 서방사막 여행기는 4월안에 다 끝내야하는데...

덧글

  • 2010/03/07 22:12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개미 2010/03/08 00:27 #

    일단 감사드립니다만은 확인해 본 바 국보법에는 저촉될 만한 건덕지가 없습니다. 이미 각 통신사 및 언론에 본 내용의 글들이 다 퍼져있구요. 거기에 댓글도 달린 상황입니다. 각 블로그에 올라온 글만 해도 적어도 몇 백개는 됩니다. 이미 공개된 정보인데다 정치적인 내용이 전혀 없는 순수 기술 관련 내용이며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태롭게 한다는 점이 없는 것으로 확인한지라 국보법에는 저촉되지 않는 걸로 확인 했습니다. 찬양 고무라뇨... 북조선 OS 내용이?(찬양 고무는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태롭게 한다는 점을 알면서'가 중요합니다만은 북조선 OS 내용이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태롭게 한다는 점이 있는지부터 의심해 봅시다) 에이... 회합, 통신, 복사에 관해서 처벌이 나온다면 저 말고 다른 사람에게도 나와야 정상인게지요.(회합, 통신, 복사 역시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태롭게 한다는 점을 알면서' 가 중요한 내용입니다. 포스팅 내용은 아무리 봐도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태롭게 한다는 점이 없습니다) 아무리 컴퍼니가 미쳤다고 해도 저건 뭘 걸고 넘어갈 만한 건덕지가 안 나옵니다.(제걸 걸고 넘어진다면 통일전망대 같은 프로그램은 폐지되고 관련자는 코렁탕 먹어야 정상이겠지요 ^^) 그리고 만약 조질거면 로씨아 청년 동무무터 조져야 정상인 게지요. 아니면 언론사 먼저 조지던지... 아무튼 걱정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