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성관계는 하나님의 뜻…” 하나님이 그딴 소리 하덩? 사회당(黨)

진짜... 궁금한 건데...
(개인적으로 전 종교도 안 믿구요. 신과 종교는 인간이 만들었다 생각하구요. 지독한 불신론자에 교회혐오까지 있습니다.)
요즘 교회 목사'님'(아... 요즘은 개나소나 '님'이야!!!)들은 섹스를 이렇게 하나 봅니다.

“나와 성관계는 하나님의 뜻…”

그렇게 여자가 고프셨으면 하나님을 팔아 드시면서 섹스를 하시고 그러셨어요?
하긴... 요즘은 목사가 가져야 할 기본 소양이 신도와의 섹스라고 농담조로 누가 그러긴 합디다만은...(뭐... 이건... 그 쪽에 몸 담고 있던 사람에게 들은 얘기라서...) 진짜로 목사(목사라고 적고 '먹사'라고 읽습니다.)'님'들의 기본 스킬은 여 신도와의 섹스인가요? 목사가 되면 여 신도들을 그렇게 쉽게 따 먹을 수 있는 건가요? 그런 건가요? 그럼 저도 목사 할래요~~~ 저도 싱싱한 20대들과 알몸인사를 하고 싶단 말이에요~~~ -_-;;;
이 글 보시고 계신 목사(목사라고 적고 '먹사'라고 읽는다니까요.)'님'들 저도 목사가 되고 파요. 목사가 되는 방법을 친절히 알려 주실 분 안 계신가요? 저도 싱싱하고 팔팔한 20대들을 품에 안고 싶단 말이죠. 안 될라나요? -_-;;;

그냥 주절주절 1 : 뭐... 저렇게... 하나님 팔아드셔도... 하나님 믿으니까... 천국 가시겠네요? 그죠?
그냥 주절주절 2 : 저 목사'님'은 감방에 갇혀도... 하나님이 명령 하셨다고하면... 형이 감형될려나요? 심신미약 인정? ㅋㅋㅋ
그냥 주절주절 3 : 설마... 그렇게 섹스하고... 성령을 받았다 좋아하는 몇몇 여 신도들의 정신세계는 어떨까요? 궁금하네...
그냥 주절주절 4 : 그나저나 하나님의 뜻이라며... 그럼 하나님도 그렇게... 여자를... 좋아... ㅋㅋㅋ (이건 차마 못 적겠음...)
그냥 주절주절 5 : 전국에 계신 수 많은 선하시고 멀쩡한 목사님들. 왜 기독교가 욕 먹는지... 잘 파악해 보세요. 아직도 파악이 안된다면 당신은 바보!!!(아니... 그냥... 창피한 걸로 할까...)(기독교 이야기가 아니랍니다. 烏有 님의 지적 감사드립니다)
그냥 주절주절 6 : 사실... 기독교만 그러겠소... 불교고 더럽고 천주교도 더럽긴 마찬가지... 섹스 스캔들이 없는 곳이 없는 듯... 하여간... 어디던... 장사는 참 잘해요... 섹스도 하고~~~ 돈도 벌고~~~ 합법적으로 세금도 안 내고~~~ ㅋㅋㅋ 나도 종교장사나 한번 해 볼까... '신'이란 거 하나 만들어서 교단하나 차리고 하면... 돈 많이 모아지겠지 ㅋㅋㅋ
그냥 주절주절 6 : 본문 보다 주절주절이 더 많은 듯한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인 듯...

추가 주절주절 : 烏有님이 댓글로 지적해 주셨습니다. 기독교 이야기는 아니라 하네요. 사실... '하나님'과 '목사'라는 말이 나오면 일반적인 사람 입장에선 교회 얘기닷!!! 이라고 생각하기 쉽상이지요. 烏有님의 지적에 감사드립니다.

덧글

  • blitz고양이 2009/10/24 09:57 #

    자기 생각이 하나님 목소리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교회다니는 사람들중에도 꽤 많죠..
  • 개미 2009/10/24 19:14 #

    blitz고양이 님/ 뭐... 그런 사람들... 저도 봤습죠...
  • 거룩 2009/10/24 12:05 # 삭제

    "T종교"라고 안 보이니?
  • 개미 2009/10/24 19:15 #

    거룩 님/ 못 봐서 미안하다. 새꺄. 리플에 개념이 없어 -_-;;;
  • 烏有 2009/10/24 12:14 #

    기독교의 목사이야기가 아닌데요. 편견은 어쩔수없다고 쳐도 '목사'라는 직책명을 기독교에서만 쓰는건 아닙니다. 사이비절의 중도 중이라고 부르는것처럼요.
  • 개미 2009/10/24 19:16 #

    烏有 님/ 기독교 이야기가 아니었던가요? 사실 일반사람들 입장에선 하나님과 목사가 나오면기독교 이야기라고 생각하기 쉽거든요. 일단 본문 내용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적 감사드립니다.
  • 烏有 2009/10/25 19:22 #

    신의 이름을 팔아먹는건 고대로부터 참 장사 잘되는 짓이었지요.
    중세때만해도 돌팔이들로 고통받는 민중은 동서양 막론하고 나왔다니까말이지요.
    국민이 현명해야하는거겠죠, 역시.
  • 개미 2009/10/26 01:20 #

    烏有 님/ 그렇죠... 그게... 팔아먹을 수 있는 건 '신' 이건 '하나님'이건 '예수' 건 '부처' 던 '공자'던(아... 공자는 팔아봐야 돈이 안 될 것 같은 생각이 자꾸...) 다 팔아 먹을 수 있어야 진정한 장삿꾼이라고 생각을 하고...(퍽!!!)
  • 烏有 2009/10/26 01:32 #

    공자보단 무속신앙이 팔아먹긴 좋을것같습니다.크크.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