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아무것도 없어... 사회당(黨)

솔직히 2MB가 취임하고 불안했다.
강만수가 경제팀 수장으로 등극하고 나서 불안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더 불안할 것도 없다 생각했는데
사람죽이는 쇠고기를 들고 왔다.
그 덕에 대한민국은 3달째 촛불 중 이고 정부는 무능을 있는데까지 드러냈다.
그런데다가...
북한은 우리의 대화제안(어딜 봐서 제안이냐!!! 그러게 있을때 잘하란 말이 명언으로 들리는 것이여!!!)을 일거에 씹어먹고
금강산에서 우리의 동포를 사살하는 짓을 저질렀다.
그런데... 우리 정부(우리 정부란 말도 아깝다. 딴나라 정부다)는 아무 짓도 못하고 똥 못닦은강아지 마냥 낑낑대고 있다.
거기에 이번에는 일본이 독도가 지네 땅이라고 우기고 있다. 하긴 우기는 게 한 해 두 해는 아니라지만 어째 사태는 해가 더 해 갈수록심각해 보인다. 뒤통수 치는 것도 가지가지다. 그러고도 2MB는 일본 킹왕짱이란다.(하긴... 더 이상 뭘 바라냐...)
중국은 미국이랑 너무 친하게 논다고 표나게 샘을 낸다. 그럼 그걸 달래주면 되는 것인데 이 눔의 2MB는 그거 하나도 제대로 못해서 우리 입지만 더 좁아지게 만들었다.(야구로 치자면 이미 선발이 지금 2회까지 각 타자한테 다 두들겨 맞고 10점을 넘게 내준 상황일까)
북한은 이미 물 건너 갔고(우리가 돈이 없냐? 퍼 주더라도... 관계는 계속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 안 그런가 뉴 라이트 인간님하들아!!!)
미국은 자기네 미친 소가 최고라며 자기네들도 안 먹는걸 쳐 먹으라 하고(정상회담 선물이 맞다니까. 안 그래요? 짝퉁 보수 아저씨들? 솔직히 나 같음 자식한테 부끄러워서 그 짓 못할텐데...)
중국은 수교 이후 이미 최악의 상황에 다다랐다(이러면 대만을 버리고 갈 필요가... 하여간 내가 외교해도 그것보단 잘 하겠다)
일본은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 튀통수를 제대로 후려갈겼다(대통령이 일본놈이라 좀 봐줄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네...)
경제는 이미 개판 칠대로 개판 친 상황인데다가(잃어버린 10년이라며? 너네들이 잃어버린 10년을 진짜로 리바이벌 하는거 아녀?)
강만수는 진짜 못 믿을 인간이고(나는 대통령이 조금 모자라거나 아님 인간의 능력을 벗어난 존재로 밖에는 안 보인다. 어찌 이런놈을 경제 수장이라고...)
물가도 못 잡고 환율 방어도 안 된다. 알짜 공기업이나 팔아서 돈이나 챙길려 하는 인간들이 득시글 거리고(딴나라 얘들... 이번에 돈 좀 만지겠어. 공기업 팔면 너네한테 떨어질 거 아닌가벼)
3달째 넘실대는 촛불은 끌 방법도 못 찾는다... 이건 뭐... 병신 정부 아닌가.
이번 정부... 대통령 2MB...
정말... 병맛 그 이상이다.

덧글

  • 루즈로제 2008/07/14 22:51 #

    비율로 치면 아직 1회인듯 합니다 (...) 10실점 0아웃 만루 (...)
  • 사키히로 2008/07/14 23:00 #

    슬슬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세울 때인 것 같은데 말이죠...
  • 개미 2008/07/19 00:34 #

    루즈로제 님/ 대한민국에 더 이상 희망이 존재하지 않는걸까요...

    사키히로 님/ 병신같은 대통령 하나 잘못 뽑는 바람에 3류국가가 되게 생겼습니다... 임시정부라...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