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단체 어딨냐? 보수단체 나와라!!! 사회당(黨)

보수가 무슨 뜻인지 아는가?
보수주의 [保守主義, conservatism] - 오랜 시간을 통해 발전되어온 연속성과 안정성을 담보할 수 있는 전통적인 제도와 관습을 소중히 여기는 태도. and 급격한 변화를 반대하고 전통의 옹호나 현상 유지 또는 점진적 개혁을 주장하는 경향이나 태도.(브리태니커)
보수는 진보와는 상반되는 말이기는 하나 방향은 같은 애매한 말이다.
진보주의가 급진적 개혁을 원하는 입장의 사람들이 취하는 자세라면
보수주의는 점진적 개혁을 원하는 사람들의 자세이다.
보수주의자는 어떻게 보면 국가를 위한 애국의 자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는 말도 된다.
국가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는 집단을 보수집단이라 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작금의 대한민국 보수집단이라고 하는 것들은 어찌보면 쓰레기에 지나지 않는다.
왜 쓰레기냐? 그건 지금의 사태가 말해주고 있다.
-어르신들... 애들이 보고 있습니다. 부끄럽지 않습니까?-

나는 지금의 보수단체라 불리는 집단들은 국가에서 동원한 정치깡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 생각하고 있다.
정부의 입맛에 맞게 보수단체라는 이름으로 포장되어 자신들의 이익 실현과 정부의 국민호도밎 사회불안 조장이라는 두 손바닥이 잘 만나 소리나는 그런 정체성 모호하고 개념없는 집단이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다.
21세기에 아직까지도 사회에 빨간칠을 하고 싶으며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사회는 굴러가야 하고 자신들이 만들어 낸 자랑스런 국가가 이 따위로 굴러가더라도 무조건 한나라당 온리(Only)를 외치며 완소정부를 외치는 그런 분들... 솔직히 문제가 많아 보인다.
대한민국의 안보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국민은 정부가 하라는 대로 따라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순간이야 말로 자신들의 기득권이 지켜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더 열심히 정권을 지키는 파수견이 된 사람들... 허울좋은 보수단체란 이름을 뒤집어쓰고 개발독재라는 유령에 아직까지도 씌여서 무조건 정부가 최고를 외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어 낸 단체를 허가해 주는 정부라는 단체와 그걸 또 보수단체라는 뭉텅이로 묶어서 방송에 내보내는 언론... 어떤게 진짜 보수인지 개념조차 잡히지 않고 우리나라의 보수수구와 같은 이름으로 급전직하하기에 이르렀다.
물론 신 보수주의란것도 있다.
신보수주의 [新保守主義, neo-conservatism] - 네오콘은 자유주의,민주주의를 세계에 널리 퍼뜨리는 것을 이상으로 삼고, 대체로 힘의 논리를 중시하고 신자유주의를 지지한다. 군사정책 및 외교정책에 있어서 신현실주의노선을 취한다. 또한 자유주의와 민주주의가 인류보편의 가치관이라고 생각하여 계몽에 힘쓰고 있다. 그리고 핵전략에 대해서 앨버트 월스테터(Albert Wohlstetter)에게 많은 영향을 받고있다.
그럼 위의 내용에 따라 우리나라의 보수단체라 불리는 곳들이 이 신보수주의 노선을 띄고 있을까? 나는 그것도 아니라고 본다. 신보수주의 역시 국가의 이익이 최우선 사항인 것이다. 그러면 이 단체들은 무엇일까?
수구 - 수구란 일제시대의 반목 세력을 말한다. 나라를 팔고 군중을 세뇌시키며 이권과 권력을 위해 수를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뜻하며 민족을 위함이 없고 정권 욕심이 많은 세력이나 특정인을 말하기도 한다.
그렇다. 이 사람들은 수구세력들인 것이다. 우리가 가장 없애야 하는 수구세력들인 것이다. 그 들이 지금 보수라는 이름을 달고 거리에 활보하고 있다. 그 들은 시대가 흘렀지만 아직도 빨갱이를 신봉하며 좌파세력을 단죄해야 할 대상으로 보고 있으며 좌파앞에 꼭 '친북'을 넣어 북한과의 연계성을 만들려 노력중이다. 시대는 흐르고 흘렀지만 아직도 친북좌파라는 말이 나 돌고 빨갱이라는 말이 나 돌고 좌파세력을 단죄해야만 하는 대상으로 보는 것은 그렇게 만들어 사회가 불안해지면 그 들은 다시 정권을 잡을 수 있고 국민들을 빨간 물을 들여 세뇌시킬수 있다는 믿음 때문이다.
이제 우리도 진정한 보수를 찾자. 보수라고 우겨대는 뉴라이트 같은 짝퉁단체는 배제하고 진정한 보수를 찾자. 그리고 속지말자. 수구세력들의 농간에 넘어가지 말자. 그 들이 하는 행동은 국가를 위한 행동이 아니라 자신들의 이익을 위한 행동이라는 생각을 하자. 그리고 그 들을 똑바로 보자. 그리고 그 수구세력들을 심판하는 날을 반드시 만들자. 나라의 국론을 분열시키는 것은 촛불이 아니라 뉴라이트같은 짝퉁단체를 위시한 수구세력... 바로 그 들이기 때문이다.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