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de Buster를 만들고 나서...

그러고 보니 요즘 표정당(堂)에 어째 건담 이야기 밖에 안 올라오는 듯 싶다.
그런데 표정당(堂)에 딱히 올릴것도 없고...
(뭐 여행당(堂)보다는 낫지...)
그래서 이번에도 건담 이야기가 올라가는 거다...
이번에는 저번에 구입했던 중국산 Verde Buster 의 제작이 끝나서 올려볼까 한다.
-Verde Buster의 이미지 컷-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원래 Verde Buster는 Seed에서 버스터 건담의 진화형일 것이다.
초록색의 건담은 잘 없는 편인데 이번 Verde Buster는 초록색 계통으로 윙 건담의 나타쿠와 베이스는 같은 색이다.
참고로 만들어 놓으면 참 멋있다. 1/144 스케일이라 웅장한 맛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1/100이면 충분히 만들만 하다.
그러나!!!
반씨네 건담이나 중국산이나... 둘다 별로 좋은 판정은 받지 못한듯 하다.
반씨네 Verde Buster는 헐렁한 관절과 노가다 성 접합선 수정으로 인해 원성이 자자한 물건이었고
이번에 제작한 중국산 Verde Buster도 낙지 수준의 관절과 툭하면 빠져버리는 손 때문에 웨폰을 잡기가 힘들었다.
부분적으로 도색할 포인트도 많고 중국산도 접합선 수정이 만만찮다.
하지만... 안했다... 귀찮아~~~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난 포즈를 정말 못잡는다-

사진은 무수정에 화이트 밸런스도 조절 안 했고 플래쉬도 안 터트린 그야 말로 자연산(???) 사진이다.
보면 알겠지만 색 자체가 상당히 알록달록하고 스케일만 조금 더 크면 정말 중후한 멋이 느껴질 버스터 건담류 되겠다.
하지만 건담이 건담 같지 않아서...
-달리는 포즈로 만들어 볼려다 실패...-

버스터 건담답게 무기는 화려찬란!!!
하지만 건담의 상징... 빔 사벨은 없다.
-중국산치고 꽤나 정밀해 보인다-
-메인 웨폰에 도색하다가 선이 날아가 버렸다... 마스킹 씌우고 할걸...-

덧글

  • 사키히로 2008/01/30 17:46 #

    SEED 계열 중 그나마 좋아하는 건담이 버스터였죠... 예전에 샀던 건프라도
    Non Grade 버스터 건담이었네요. 1/100이던가...
    STARGAZER던가요, 거기까진 저도 안 봤습니다만, 스타게이저쪽 건담들도
    기체 디자인은 근사하더군요. 이녀석은 옆모습(중 상반신)이 좀 근사한 듯.
  • 개미 2008/01/30 20:04 #

    사키히로 님/ 이게 1/100으로 나온다면 정말 괜찮겠지만 말이죠... MG로만 나와도 한대 뽑았을 텐데 말이죠... 무등급이라도 좋으니 1/100으로만 나와주면... 참 좋은데 말이죠. 저 같은 육전형 매니아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기체죠.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