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월드 키노트 전에 앞서... 테크당(黨)

이제 얼마 안 있으면 맥월드가 열리고 스티브 잡스가 키노트를 할 차례가 다 되어 가고 있다.
이번의 주제는 Something in the air" 라는 주제로 키노트와 맥월드가 동시에 진행이 될 예정인데
이번의 주제가 'air' 인 만큼 이 'air' 가 뭘 의미하는 지 여러곳에서 설왕설래 하고 있는 중이다.
무선이나 방송 관련해서 뭔가 말이 나올수도 있어 보인다.
아무래도 apple TV에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 하거나 랩탑계열에 WiMax(WiBro) 계열의 새로운 와이어리스 카드를 추가하거나
WiMax(WiBro)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에어포트를 출시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아무래도 'air' 의 뜻이 여러가지로 갈리다 보니 새로운 형태의 맥북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 편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리얼한 목업사진이 올라온 곳도 있다.
Breaking: Apple Insider Leaks Ultra-Portable Details
-맥북 에어의 목업 정면-

-맥북 에어의 목업 사이드-

정말로 이렇게 나올 것인지 아닌지는 조금 있다 맥월드가 시작되면 그때는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 하지만 아직 뭐라 말할 수 있는 단계는 아무것도 없다. 아마 새로운 랩탑이 나와 주지 않을까 하는 사람들의 기대가 배여있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진실은 아직 저 너머에 있다고 말할수 있겠다.
그리고 iPhone이 3G기능을 추가해서 나온다는 소문도 있다. 물론 iPhone 의 3G는 거의 대부분 유저들이 바라는 것이기도 하고 통신 서비스 사업자들 역시 바라는 것이기도 하다. 그래서 유심히 지켜볼 만 할 것이다.
지금은 뭐라 딱히 말할 만한 상황이 안된다. 내일 새벽... 키노트가 끝이나면 모든 것이 밝혀져 있을 것으로 본다. 소폭의 업데이트만 있을수가 있을 것이고 대폭적으로 변화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 내용은 내일 새벽... 잡스의 입에 의해 밝혀질 것이다.

덧글

  • 사키히로 2008/01/15 23:37 #

    랜덤타고 흘러왔더니 이 무슨 근사한 맥북이!!!
    ......괜히 기대되네요......
  • 개미 2008/01/16 00:23 #

    사키히로 님/ 기대되십니까 ^^ 앞으로 약 2시간 후에는 이게 실물인지 아닌지가 드러날 겁니다. 솔직히 저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


World Friend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