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e Apple MacBook Touch a Realistic Possibility? 테크당(黨)

Is the Apple MacBook Touch a Realistic Possibility?
-기즈모도에 올라온 목업사진-

기즈모도 닷컴에 올라온 맥북 터치의 목업 사진 같은데...
내가 보기엔 전혀 아니올시다 이다.
이미 이 맥북으로 타블렛을 만들어 파는 회사의 소개를 엊그제 했는데
ModBook 정식 출시
아직 애플이 타블렛 북을 내놓을 것이라고 하는 얘기가 상당수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만약 애플이 자신의 의도대로 타블렛 북을 만들거라면 ModBook 의 생산허가는 왜 내어주었으며
그러면 이미 나온 자사의 맥북 베이스 타블렛 북과 라인업이 겹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애플의 입장에서는 난감하고 당혹스러울 수도 있고 기업을 가지고 장난을 친다는 비난을 받을게 뻔한 짓이다.
그리고 스위블이라면 모를까 슬레이트 타입은 들고다니기도 힘들고 이미 스위블의 펀안함에 길들어진 사람들은 슬레이트를 외면하고있는 경우도 종종 보인다.(노트북에 키보드가 있느냐 없느냐는 상당히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많은 슬레이트 타입의 노트북이 UMPC 로 나와 있으며
라온디지털 새 UMPC 에버런 프리뷰
소니, SSD를 탑재한 신형 UX시리즈 국내 발매
UMPC 탱고 윙의 후속기종? 기가바이트 M704
그리고 거기에 대해서 많은 스위블 타입의 타블렛 PC 나 UMPC가 나와 있다는 사실은 이미 부정할 수 없다.
물론 애플의 맥북은 13.3인치를 가지고 있으며 위의 슬레이트 타입의 UMPC들은 작은 액정을 가진 윈도우즈 PC라는 것도 알고 있는 것이다. 문제는 애플이 이 시장에 뛰어들어 개발한 만큼 돈을 벌수 있느냐인데... 현재 나의 생각으로는 그건 아니라고 본다. 돈벌이가 안될수 있다는 말이다.(물론 지극히 개인의 생각일 뿐이다. 다르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으로 안다)
아마 내가 보기엔 이 물건도 안 나올 가능성이 크다. 물론 애플이 터치 기술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긴 하다. 하지만 그 기술을 대 화면인 맥북에 쓰겠다는 말은 글쎄다... 차라리 슬림 맥북이 나온다는 말을 믿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를 일이다...



World Friends KOREA